[춘천여행] 춘천상상마당, 불타는노을!!

in #kr6 years ago

춘천상상마당, 기맥히는노을!!
춘천여행 마지막 코스~~~
원래 다른곳을 가려했지만
가까워서 여기로 왔음 ㅎㅎㅎㅎ

오토바이타고 달려왔음
해질녘쯤에 딱!!!

여기는 뭔가요??

야외 극장!!!!
잔디도 슝슝~

야외 공연장!!

소양강이랑 저녁노을~
캬~~~

여기는 춘천 상상마당ㅎㅎㅎ
자연이랑 어루어져서
완전 좋음

하늘도 기게 맥히고~~~

카페도 있어서
아아한잔하면서
노을구경~

상상마당!!!
홍대에 있는것만 보다가
이거 보니깐 완전 색다름 ㅎㅎㅎ

산책코스도 있고~

오~~~
멋짐

오우~~~~
좋아

여행에 마무리는 역시
맛난거!!!
춘천에서 집오다가
구리들려서 야채곱창!!!!
너무좋아~~~

Sort:  

와 요기 멋지네요
춘천상상마당 가봐야겠어요

한번 가보세요 산책하기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