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나들이, 북촌한옥마을코스

in #kr6 years ago

삼청동나들이, 북촌한옥마을코스
막간의 주말을 이용해서
광장시장들렸다가~
삼청동 걸어가는길!!!

지나가다 포착!!!
완전 올드스쿨 여관
ㅎㅎㅎㅎ

세탁소도 완전
올드스쿨~

유리타올에
저런 나무문 느낌 너무좋음

요건 신축한옥~
깔끔하지요~
호로록!!

오래된 벽이
사진은 느낌더굿~
맥주 피쳐도 왠지 셋팅된듯한~

벽화
ㅎㅎㅎㅎㅎ
내가 골목길을 좋아하는 이유

날이 좋아서
사진 대충찍어도 느낌 있음

클래식 바이크~
부아아아아아아아아앙~

이런 텃밭...
언젠간 꼭 가질테다

이런 넝쿨도...ㅎㅎㅎ
그냥 막 키워야지

날씨가 기게맥혔음 ㅎㅎㅎ

돼지 고양이한마리 발견!!
요건 필카느낌으로 찍혀서
좋음 ㅎㅎㅎ
따뜻한 느낌!!

부끄러워요
숨지마!!!!!!!
얼룩돼지

주말 나드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