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포/스릴러 영화 추천 <오펀:천사의비밀> 소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아 이거 영화 저도 봤는데ㅋㅋㅋ 정말 반전이 놀랍더군요

Sort:  

진짜 상상도 못한 반전이었어요 ...... 와

이거 보고 진짜 감탄을 금치못했다는! 인생공포영화.....

연기력이 진짜 소름이지않나요 ㅋㅋ ?

정말 ㅋㅋㅋ 아역 배우의 연기가 소름끼치더군요, 표정 연기가 ㄷ ㄷ

리얼했던 표정연기... 아역배우가 맞나 싶었다니깐요ㅋㅋㅋ

이영화 보고나서 스릴러 영화의 매력에 완전 빠졌었더랬죵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