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주는 나무 2.0을 시작합니다.

in #kr5 years ago

big-tree-3443533_960_720.jpg

그동안 시험적으로 운용했던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종료하고

새롭게 출발하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 2.0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게임으로 치면 이제 막 버그수정 단계를 벗어났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이제 알파테스트 단계정도 되려나요?

프로젝트의 목적은 단순한 '도움'을 넘어서 '상생'과 '재분배'를 지향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의 간단한 규칙에 비해 룰은 좀더 복잡해질 예정입니다만,

신청자분들께 보다 큰 보팅을 드리고, 보팅과 디클릭을 받아 전부 재분배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4월 4일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대략적인 내용은 먼저 올렸던 개선안을 따르되, 현실적으로 몇 가지 세부적인 수정이 있었습니다.
개선안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3boojk

요즘 아낌없이 주는 나무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즐겁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KR 주식회사 프로젝트에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올려주신 @li-li님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또한 kr커뮤니티에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기꺼이 해보려고 합니다.
제 귀는 항상 열려있으니 좋은 아이디어를 주시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자 계속 받습니다. 신청자 모집글이 아니더라도 제가 쓴 모든 글에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항상 받아드립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우수 활동자 분들입니다.
@mistytruth 님, @jsl416님, @jiwoon 님, @maikuraki 님, @culam92 님, @ldsklee 님 많은 응원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ㅎ

현재 신청자 분들입니다.
@mistytruth 님, @eokkae 님, @peterpa 님, @socialview님, @ldsklee 님, @sesil 님, @tinker-bell 님, @culam92 님, @i2015park 님, @honeybread 님, @jsl416@sklara 님, @sdaragon9 @nphard 님, @jungjunghoon님, @naha@feelsogood 님, @jiwoon 님, @jungch98 님, @garamee21님, @raah 님, @rainingfall 님, @dozam@tanky님, @tkdgjs79@gylee314 님, @dufresne 님, @leeup73 님, @minutebuddhism 님, @li-li 님 으로 30명 입니다.

이번 회차에서는
@himapan 님, @bluengel 총 2명이 추가로 등록되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보팅 횟수가 300회를 돌파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best-live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어이쿠 한것도없는데 언급해주시니영광입니다!

제가 더 감사합니다^^ 항상 보팅해주시는거 전부 보고 있답니다 ㅎㅎㅎㅎㅎ

아자~아자~아자~퐈이야~♥♥♥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bluengel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신청합니다. ㅎㅎㅎㅎ

신청되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응원합니다. 좋은 취지이니만큼 잘되기를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