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총 상금 35 SBD] 뉴비도 보팅바를 써보자!!! 즐겨찾기로 스팀잇을 편리하게!!!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편하게 사용하게 하는 툴을 만들었습니다.
출시 기념 35 SBD 걸고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플러그인 소개 :

  • 구글 크롬 플러그인
  • 뉴비를 위한 보팅바 제공
    스팀파워 500미만의 사용자도 보팅바 사용 가능
  • 즐겨찾기 제공

대략 이렇게 생긴 아이입니다.
스크린샷 2018-03-10 오후 8.38.14.png

스크린샷 2018-03-10 오후 8.37.38.png

사용 방법은 이전 포스팅 참조하세요
즐겨찾기로 편하게 스팀잇 하기... SP 500 미만 사용자도 steem.com에서 보팅바 사용하기.

보상

  • 1등 : 1명, 25 SBD
    리뷰 글을 가장 잘 쓰신 분께 드립니다.
    무조건 써보니까 좋더라 한다고 뽑아드리지 않습니다.
    사용자에세 실제 도움이 될만한 리뷰 글 써주시기 바랍니다.
  • 행운상 : @보팅주사위2를 굴려서 상위 득점 2명, 각각 5 SBD
    1등과 중복될 경우 차순위로 넘어갑니다.

참여 방법

  1. 팔로우
  2. 이 글 리스팀, 보팅
  3. 플러그인 설치
  4. 플러그인 리뷰 작성
  5. 플러그인 래이팅 (크롬 마켓 별 달기)
  6. 댓글 작성
    크롬 마켓 래이팅 캡쳐, 리뷰 링크.

많은 것 같지만 1.2.3.번은 그냥 하면 됩니다.
4번이 일입니다.
4번 하셨으면, 5번 간단하게 해 주시고
6번 댓글을 작성합니다.

기간

이 글 페이아웃 시점(지금부터 7일) 까지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결과 발표합니다.

1등 : @bi1216
행운상 : @coffeex, @styner

크으으으으으
갑작스러운 스팀달러에 놀랐습니다.
감사합니다.

패스워드는 스팀잇 패스워드와는 무관하게 임의로 설정하면 됩니다.
포스팅키를 안전하게 암호화 하여 저장하는데 사용됩니다.
이후 보팅시 매번 입력할 수도 있고, 컴퓨터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기억나지 않으면, 로그아웃 하고 다시 설정하면 됩니다

@bezzangi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hsuhouse0907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D
이벤트 참여 했습니다. 5번 플러그인 래이팅은 포스팅 내에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https://steemit.com/kr/@akhabin/6yl647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네요. 보팅,리스팀도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great bones friend
transfer to me 50 steem you get 1000 upvotes in 5 hours and resteem

우선 보팅 리스팀부터 했슴다ㅎㅎ 주사위는 자동작동인가요?

감사합니다. 주사위는 이벤트 끝나는 시점에 제가 굴립니다.

nice post

Tisko Bot
Send 0.200 STEEM/SBD and the URL in the memo to @tisko to use the bot for a resteem and to get 5 good upvots.
Click here to see how to use Tisko Bot.

며칠 전에 보팅바 첨 만드셨을 때부터 쓰고 있는데 진짜 완전 좋습니다^0^bb 지금 바빠서 이벤트 참가는 며칠 이따 해야겠어요ㅎㅎ 암튼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드디어 리뷰 등록했습니다ㅠㅠㅋㅋ

링크
https://steemit.com/kr/@torax/3zwqj2

리뷰 캡쳐
캡처.png

리스팀도 했구요ㅎㅎ

Voting Bar for steemit을 애용하는 1인으로서 이벤트가 성황리에 끝났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럼 수고하세요~^^

넵 감사합니다~

이벤트 성공 하시길 기원합니다.
@홍보해

감사합니다.

팔로우 및 리스팀 했어요~ 그런데 로그인할때 넣는 password 는 어떤 password를 넣는건가요..? 글고 포스팅키랑 비번치려면 복사해서 넣어야대는데 다른곳으로 이동하면 창이 닫히네요..ㅠ

패스워드는 임의로 설정하면 됩니다. 패스워드는 포스팅키를 암호화 하는데 사용됩니다.

로그인 과정이 완료될 때 까지 플러그인 팝업 창을 닫지 않고 기다리면 됩니다.
스팀잇 서버에서 응답이 올 때 까지 수초 정도 기다리면 됩니다.

포스팅키 정확히 복사 붙여넣기했고 아이디는 스팀잇 아이디 적었고 passwod 임의로 적었는데 Login failed 가 되네요 ㅠㅠ

네트웍 상황이나 여러 변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툴 업데이트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자 우선, 팔로우 리스팀 했고, 곧 이벤트 참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리스팀 합니다 ~ㅋ

감사합니다.

훌륭하세요. 이런 거 저도 만들 수 있음 좋겠네요 ㅜ 글재주가 없어서 이벤트 참여는 못하고 응원 보팅해요 ^^

뉴비를위한 보팅바 by bezzangi 리뷰!!

부족한리뷰여서 민망하네요^^
이벤트참여해봅니다.
실제로 써보니 굉장히 좋더라고요ㅋㅋㅋ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감사합니다.

대단하십니다.! 이런글은 널리알려야죠! 행복한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툴 개발해주셔서 감사해요. 리뷰 이벤트 참여 해봅니다 !!
리뷰 : https://busy.org/busy/@coffeex/bezzangi

https://steemit.com/kr/@farmerboy/sp-500-voting-bar-for-steemit
참여합니다. 레이팅은 파머보이로 했습니다!
제목 없음14.png

https://steemit.com/created
참여 했습니다.
늦진 않았을런지요!

보팅바 이벤트 결과는 언제쯤 발표하시나요?

넵 정리할 시간이 됐네요. 곧 발표하겠습니다.

@보팅주사위2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