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파워 임대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crossfit-3179985_640.png

제가 스팀 편하게 하려고 만든 툴입니다.

http://www.steemtoy.online/
steemtoy.online에 접속합니다.

스크린샷 2018-03-03 오전 9.59.37.png
다음 사항을 각각 입력합니다.

  1. 본인 아이디 (보내는 사람)
  2. 상대방 아이디 (받는 사람)
  3. 임대할 스팀 파워

제출 버튼을 누르면 steemconnect.com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왼쪽에는 본인 프로필이, 오른쪽에는 상대방 프로필이 표시됩니다.
내용을 확인한 후 continue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화면이 표시됩니다.

본인 계정과 액티브키를 입력하고 sign in 버튼을 클릭하면
임대 끝

리스팀 감사합니다.

Sort:  

kr-qna 태그 게시글에 소량의 보팅을 하고 있어요.
kr-qna 태그,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Qna서포터즈나 질문내용을 잘아시는 스티미언님이 오셔서 답변해주실겁니다. 😇

네~ 감사합니다.

이거.. 봇입니다ㅋㅋㅋㅋ

네... 봇이었군요.

우와 툴을 직접만드셨다니 대단하시네요
임대 툴이라니~ 저도 언젠간 이툴을 사용해서 임대해주는 날이 오면 좋을것 같네요 ㅋㅋㅋㅋ

넵. 스팀파워 많이 모으시기 바랍니다.

고마워요..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네..정말 반갑습니다

배짱이님...와....이런걸 개발하셨구나..얼른 파워를 모아서
사람들한테 임대해줘야겠다!

ㅎㅎ 대단한 것은 아닙니다.

어휴 좋은 글인데 여기저기서 퍼가기만 하고 원글이 묻히네요ㅠㅠ @홍보해

감사합니다.

@bezzangi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sintai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이런것들도 스티밋에선 코딩으로 가능한 거군요
오늘 스티밋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본것 같습니다
팔로합니다

네. 반갑습니다.

직접 만드셨군요 ㅎㅎ
설명도 훨씬 친절하고.. 리스팀하고 갑니다!

이것저것 툴을 만들어 붙이고 있습니다.

정말 대단하시군요. 감동 그 자체입니다.
이런 분들의 노력으로 스팀잇이 점차 발전하는 것 같습니다.
아직 뉴비라 뭐가 뭔지 어리빙빙 하지만 나중에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임대를 받고 싶은 뉴비 1인 추가요...ㅎㅎ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근데 회수할때는 어떻게 하는걸까요? 임대 금액을 0으로 잡으면 될까 싶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