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300 돌파!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ㅎㅎ 주황아재(청년?) 입니다.

팔로워.JPG

드디어 팔로워 300을 돌파했네요 ㅎㅎ
저를 팔로워 해주신 313분들 모두 감사드리며 모두 다 같이 성장해요~ㅎㅎ
스팀파워나 팔로워, 명성이 올라갈 때마다 마치 RPG게임을 하는 기분이예요ㅎㅎ 레벨업을 하고 장비를 사고...ㅎㅎ
간혹 현질(스팀 구매)를 하고 싶지만 그럼 너무 올인하게 될거 같아 못하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취업준비를 해야 하니까요..
간간히 글이나 쓰며 소박하게 살아야 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를 스팀잇에 초대해 주신 @vimva 님께 감사드립니다.

빔바...당신은...대체....

Sort:  

nice keep steem on
upvoted ;)

축하드려요! 주황아재님은 정말 어마어마하군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SB가 뭔가요??

ㅋㅋㅋㅋ 도저히 빔바님은 못잡겠네요...ㅎㅎ

축하드려요~^^ 전시작한지 얼마 안돼 100을 바라보고있어요 ㅋ
부럽네요~~~ㅋ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워100명 달성 응원하겠습니다.!

오오 축하드립니다!!
저도 빨리 명성 55 팔로워 3백분 으로 늘리고 싶네요 ㅎㅎㅎ
얼마 안남았습니다!!어허허허허

인증글 기대하겠습니다.!ㅎㅎ

축하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ㅎㅎ

300팔뤄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저도 가끔 그런생각이 드네요.
뭔가 미션 성공한 느낌 ㅎㅎㅎ
스팀 먼가 색다르게 재미있어요

ㅋㅋㅋㅋ맞습니다. 뭔가 아이템을 착착맞춰가는 느낌이예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맞팔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 맞팔할게요~

축하드립니다. 버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허허허...좋으시겠어요..ㅠ

ㅎㅎㅎ감사합니다. 뿌듯하네요 :)

즐거워하시는걸 보니 저도 좋네요~^^

팡파레~" 영화도 유명한 300 축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엄청 빠르신데요👍

이제 좀 천천히 해야겠어요 ㅎㅎㅎ 너무 달렸습니다..ㅋㅋ

@bigdiamond8026 300 명 돌파하신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저도 스팀파워 명성올라갈때마다 레벨업 하는느낌이라서 너무 재밌는거같아요 하하. 간간히 글쓰며 소박하게 사시겠다고 하시는게 제가 스티밋에서 얻고싶은 목적이랑 너무 닮은거같아요. 진시으로 축하드리고 업보트 크게 누르고갑니다. 팔로잉해서 서로 더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ㅎ맞습니다. 뭔가 중독되는거 같아요 ㅎ 큰 욕심없이 꾸준히 하는게 최곤거같습니다. ㅎㅎ 맞팔할게요~댓글 감사합니다.

레벨300이 되신거축하드립니다. 무료나눔스킬과 보팅파워패시브스킬을 배우셨군요 ㅋㄷ

감사합니다.! !어제 즐거웠어요~

저도 우선 100명 부터 찍는걸 목표로 레벨업을 하겠습니다.
빔바님 파워 도대체...

짜베님은 금방 하실거예요 ㅎㅎ응원하겠습니다.
빔바....대단합니다..ㅎㅎ

팔로워 300 돌파한 것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hdg99 님 제 포스팅 자주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300명 돌파라니 주황아재님 당신은...대체...

ㅋㅋㅋㅋㅋㅋㅋ그 유행어 제껍니다..

유행어도 있다니...주황아재님 당신은...대체... ㅋㅋㅋㅋㅋㅋㅋ

가나님 몸은 좀 괜찮으신가요??ㅠ

흐얼 귀신이다 어케 아셨지...? 약 먹고 좀 나아졌어요ㅠ 감사합니다ㅠㅠ

어서 쾌차하세요 ㅠㅠ

덕분에 많이 괜찮아졌어요ㅠ 감사합니다 ㅠㅠ 근데 어케 아셨는지.. 저 너무 놀래서 지금 옷도 막 갈아입을까 하고... ㅋㅋㅋㅋ 보고계신건아니져!!! ㅋㅋㅋㅋㅋㅋ

부럽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포스팅 잘 보고 있어요~

축하드립니다^^ㅋㅋ 엄청나시군요

빨리 빔바를 잡아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억세님 감사합니다.!

어서 따라오시지요...

축하드립니다 ~^^ 아이템 장착하시나요??

풀템 장착하려면 멀었습니다....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오 이제 청년~~님으로 불러야하나요?날로 성장 중이네요 ㅎㅎ 현질하기엔 자본이 너무나 적은것..ㅠㅠ

맞습니다..자본이 없어여...ㅋㅋ@gichan 님 저희는 소박하게 놀아요~ㅋㅋ

첨에비해 많이 성장했습니다 ㅎㅎ 다들 잘 도와주셔서...

어딜 가든 vimva님의 영향력이 넘쳐 나는군요!

빔바의 영업력이 엄청납니다.ㅋ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ㅎㅎ 발이 너무 넓으시네요~ bigdiamond8026님은 오프라인 밋업 다녀오셨나요?

축하드려요!!!! 정말 게임처럼 하루하루 레벨업하는 기분이 들 때가 있어요 :)

ㅎㅎㅎㅎ다들 비슷하시군요...ㅎㅎ 뭔가 스팀파워 오를때마다 뿌듯합니다.

축하 드립니다.
저는 오늘 승인되어 시작 했습니다. ^^

오오 뉴비분이시군요! 반갑습니다.~

성장 속도가 어마 어마 합니다~

벤티님에 비하면 저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ㅎㅎㅎ

넘나 빠르신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문장은 유행어인가요? ㅋㅋㅋㅋㅋ

제가 요즘 밀고 있는 유행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축하드려요!!

ㅎㅎㅎㅎ감사합니다.!

300명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오 3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저도 가끔 RPG게임하는 느낌도 들더군요ㅎㅎ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활동과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네 지적이신 드미님ㅎㅎ
우리 한번 만렙 찍어 봐요~ㅎㅎㅎㅎ

300명이라니 고수의 기운이 풀풀 풍기는거 같아요 ㅎㅎㅎ축하드립니다!

아직 바다에 있는 플랑크톤같은 존재입니다...ㅋㅋㅋㅋ @hjoon 님 같이 성장해요!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응원하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저도 군대가기전 일리네어(그땐 그렇게 안유명했지만....) 공연을 보러 갔다가 디제이에 반해서 홍대에서 잠깐 DJ 배운적이 있었습니다.ㅎ 그래서인지 힙합하시는 @boomdi 님에게 많은 관심이 가네요:)
화이팅하세요~

조금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늦게 보았지만, 정말 공감가는 표현입니다. ㅎㅎ 저는 요즘 스팀잇 뿐만이 아니라 많은 분야가 게임처럼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저는 현질..을 했지만요 ㅎㅎ 취업 성공하시고 돌아오시면 서로 많이 소통 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