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대디/일상]큰언니 1호

in #kr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기억난 김에 육아 에피소드 하나 투척합니다 ^^
참고로 4자매(7,5,3,2) 다둥이 육아대디입니다.

3호가 일어나자마자 주스주스거린다.
마침 1호님께서 주스를 마시며 티비 시청 중이시기에,
주스를 따르곤 밖에 두었겠지 싶었나보다.

"1호야, 주스 어딨어?"
집중하느라 듣지를 못한다.
큰 소리로 재차 물으며 냉장고 문을 여는데 주스가 보인다.

1호님의 차분한 대답이 뒷통수로 날아와 꽂힌다.

"...좀 찾아보고 물어보세요~"

Sort:  

한 방 먹으셨네요 ^^ ;; 너무 1호님을 과소평가하셨던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러게 말입니다...맨날 동생들 뒤치닥거리 하더니 너무 빨리 크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잘 좀 찾아보시지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