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엑스코] 인생사진관 (6/30~8/27)

in #kr7 years ago

스크린샷 2017-06-27 오후 10.50.14.png
출처: 인생사진관 facebook

장소: 대구 Exco 3층 그랜드볼룸B홀
시간: 10:00 ~ 18:00

애들 데리고 주말마다 한번씩 엑스코를 가곤 합니다.
굳이 입장료를 내고 가거나 특별한 전시를 찾아가지 않더라도,
잊어버릴 때쯤해서 가면 꼭 볼만한 구경거리가 있곤 하죠 ^^
가능하면 애들에게 내가 보고 싶거나 익숙한 것이 아닌 새로운 것들을 계속 보여주고 싶기도 하구요.

이번 주말부터 열리는 '인생사진관'도 처음이긴한데,
엑스코 홈피에 있는 설명을 보니
http://www.excodaegu.co.kr/kor/program/schedule_view.html?code=P_VHZB68217&submenu=1
사진처럼 다양한 부스들이 설치되어 있고,
자신의 카메라로 부스 스튜디오를 돌며 컨셉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피팅룸까지 있다고 하니,
사실 연인이 가면 제일 재미있겠구나 싶지만...

애들이랑 같이 가서 몇 장만 건져도 좋을 것 같고,
또 사진 찍는 사람들 (또 우리 창의적인 사람들 얼마나 많겠습니까) 구경만해도 좋아하겠다 싶네요.
한편으론 사진찍는 사람들 너무 많아 정신 없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입장료가 얼마 있는지까지는 잘 모르겠네요.

가족이나 연인 놀러가볼만한 이벤트다 싶어 공유합니다 ^^


출처: 엑스코 홈페이지

Sort:  

CF 촬영장같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그죠? ㅋㅋ
잘 준비해가면 꽤 괜츈할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