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와치독스 무료배포! (23일 까지)

in #kr6 years ago

Screenshot 2017-12-23 at 11.02.58.png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 정보통 @bjgamezin 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소식은!

오늘부터 23일까지 유비소프트에서 와치독스를 무료로 배포한다 합니다!

이전에 배포 했었을 때 못 받으신 분이나 모르셨던 분들!

무료라고 하니 어서들 오셔서 얼른 받아가세요~





Screenshot 2017-12-23 at 11.04.50.png




링크: https://freetrial.ubisoft.com/promotions/watch-dogs-1/8





뉴비에게 팔로우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우오! 게임을 무료로 풀다니!

overdrive 님도 한번 해보세요!

요새 게임 무료배포 소식이 많네요 ㅎㅎ 얼마전 배틀그라운드도 피씨방에서 풀렸다는 소식이 있던데 ㅋㅋ

크리스마스, 연말이라 그런지 이벤트를 많이하네요ㅎㅎ
많은 정보 올리겠습니다~

ㅎㅎ bigamezin님 지금 와치독스 하시고 있으신가요?!!

올해 마지막 인사드릴려고 왔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myfan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안녕하세요. 독킹장학금에서 나왔습니다.4일차 당첨자이십니다. 풀보팅하였습니다. 스티밋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잘쓸께요ㅎㅎ

이전에 받았었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bjgamez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