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젤다의 전설 :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야생의 숨결) 한글판 출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게임 소식통 @bjgamezin 입니다!


오늘 들고 온 소식은
작년 화제의 갓겜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야숨)"의 한글화 소식입니다!

search.pstatic.jpg



작년, 출시되자마자 화제가 되어 상이란 상을 다 휩쓰는 것도 모자라
2017고티에서 1위를 당당히 선점하고 있는
젤다의 전설이 한글판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0000166697_003_20171228160504111.jpg


그 명작 게임이라는 야숨을 하기위해
닌텐도 스위치를 사시는 분들도 있었죠.
(그게 접니다…….)

그러나 어마 무시한 언어의 장벽 때문에;;
게임은 제대로 즐기지도 못하고 겉핥기식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았을 겁니다.




I5gcmAMQrTxY6QEpXsAVHEZ0BleM.jpg

발매일은 2/1일 이라고 합니다.
발매일 이전에 예약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예약 구매 시 특전 악세사리 3종과 가이드북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저는 이미 하나가 있지만 이 기회에 하나 더 구입해야 겠네요ㅎㅎ
(기회가 된다면 스팀잇으로 나눔 할께요!!)

0000071392_003_20171227102414112.jpg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뉴비에게 팔로우는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게임을 좋아하는대요. 이 게임을 하기위해서 스위치를 사야되나 고민을 하는중입니다. 물론 코인이 잘되면 더 망설이지도 않고 바로 질렀을탠대 요즘 코인판이 하락장이라 ㅎㅎ;; 여튼 기대하고 있고 계속 주시할 게임입니다. 이 스팀이 아닌 게임스팀에 게임이 51개라는게 또 문제 ㅎㅎ;;

ㅎㅎ 게임스팀은 많으면 많을 수 록 좋죠
저도 한것보다 사두기만한게 더 많네요ㅋㅋ

가입한지 일주일 정도가 됐는데, 게임 관련 포스팅이 없길래 계속 돌아다니다가 드디어 보는군요! 너무 반가워서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할께요!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오호 기대되는군요.ㅎ
저도 한번 시도해봐야겟다는.ㅎ

goty 1위 게임이라 하고싶은데 스위치가 없다는...ㅜㅜ보안문제도 걸려서 선뜻 스위치 구매는 못하겠어요ㅜㅠ

안녕하세요! 처음 찾아뵙습니다 :) 얼마전 제가 진행했던 달력 이벤트(https://steemit.com/kr/@leesongyi/2018)에 당첨되셨습니다. 해당 포스팅 확인 부탁 드립니다^^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에 지명되셨어요. 제가 했거든요. ㅎㅎ
제꺼 보시고 참가하시고 싶으시면 사진 올려주심 되요.

Congratulations @bjgamezi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jgamezi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