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 bj-gamezin 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처음뵙겠습니다!
penguin-154740_960_720.png
스티밋 뉴비 @bjgamezin 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타 블로그에서 포스팅하다가 요번에 옮겨오게 되었습니다.

취미삼아 게임 포스팅, 신작 게임 리뷰등 (지갑에 여유가 있는 대로) 가끔씩 해왔었는데,
이 기회에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게임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분야로 진지한? 대화 나눠 보려고 합니다!

...

일단 제소개부터 하겠습니다.
저는 23 한창 창창하고 감성이 풍부한 대학생입니다!
취미는 스팀게임 모으기, 신작게임 사보기 등등 돈쓰는 취미를 가지고 있고
(10시간 미만이 대부분...)
그리고 대학생 답게 영화 보는 취미를 가지고 있고 드라마를 좋아합니다..
특기는 베ㄱ.... 라고 하고 싶지만, 요즘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에 여가에 대부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사는곳은 서울이에요!

앞으로 배그, 스팀게임 위주로 포스팅하거나 영화 리뷰를 중심으로 글 올려보려 합니다.
(게임 추천도 받습니다!)

처음은 어쌔신 크리드 블랙프래그-신디케이트-오리진 순서로 공략 글로 살포시 올려보겠습니다~
bandicam 2017-12-17 12-51-14-101.jpg
지금까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하루 좋은날 보내시고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댓글 부탁드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환영해요!!다른블로그도 하셨다하니 스팀잇에 잘 적응하실꺼 같습니다~ 저도 게임을 다루는 뉴비예여 kr-game 태크도 다시면 좋을것 같아요 팔로우 해놓고 자주 놀러오께요~

댓글 감사합니다!

화이팅이요~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kr-game에 어서 오세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ㅎㅎ

넵 손이 닳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와 반갑습니다 kr-game 활성화를 위해!! ㅎㅎ 이런 분은 환영합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가요!! 앞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릴게요 리뷰보고 저도 한번 게임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넵 앞으로 잘부탁드려요ㅎㅎ

스팀잇 입성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할께요~
팔로잉,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반갑습니다! 게임 공략글 기대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