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Monsters] 스몬 입문, 현질 가즈아!!ㅋ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K-095.png

3판을 돌려봤지만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서 How to play 정독..

근데 뽑기팩을 어디서 사는지 몰라서 뭔가 결제한거 같긴한데 카드가 생긴건지
어리버리하다가 마켓에서 사는게 더 좋을거 같아서 원하는애들 포풍구입!!

K-094.png

몇십 스팀 썼네요..ㅋㅋㅋ
배틀 열심히 돌려보고 더 쇼핑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K-096.png

빛속성덱 갖추는중 ㅋㅋ

아 그런데 골드카드는 장점? 이점이 뭔가요??
카드 등급은 일반, 레어, 에픽, 레전더리로 나뉘는거같은데 특별히 골드카드는 무엇인지 모르겠다는..

PS: 소환사 5렙 만들었더니 겜이 안잡히는거 같은..;

Sort:  

그리고 골드카드는 렙업할때 들어가는 카드수가 일반보다 작게 들어가요

오 ㅎㅎ 골드카드는 같은 골드카드로 업해야되요!?

빛 속성을 선택하셨군요

전 물덱으로 잘 쓰고 있답니다.

하다보면 자연스레 만렙이... ㅎㅎ

아하 ㅎㅎ 그럼 아까 안잡힌게 그냥 잠깐 사람이 없었나보네요

그게 점수 낮을때 고렙으로 매칭 시도하면 잘 안걸린답니다

점수도 중요한데 카드 렙에 따라 매칭도 달라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덱을 짤때도 탱커인 팔라딘이 맨 앞에 오게 하고

그 뒤 원딜을 적절하게 배치하세요

ㅋㅋ아 저게 순서대로인가요? 저절로 팔라딘이 앞에가는줄.. 감사감사

골드카드는 장점은 현재로썬 뽀대 밖에는...

글너데 골드카드 전용리그 열어주고 상금도 높을거라 하니 돈 많은 분들은 골드리그 갈것 같아요

아직은 골드 카드 장점이 없어요.
같은 취급.ㅋㅋㅋㅋㅋ
곧 골드리그가 생기면 달라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