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석사다#5] 킹갓제너럴 혼밥장인마스터 디오 라고 불러주세요!

in #kr6 years ago

저는 무언가를 혼자 하는게 굉장히 어색합니다.

요즘 대학생들보면 혼자 밥도 잘먹고 혼자 영화도 보러가고 잘 놀러다니던데

저는 뭐든지 혼자하면 너무 뻘쭘하더라구요.

그런데 석사가 되면서 친구들이 대부분 졸업하고, 그나마 같이 석사가 된 친구들도 각자 실험실멤버끼리

밥먹으러가고 그것도 아니면 바쁘고 등등

이래저래 밥동무를 구하는게 여간 힘들지 않더군요

그래서 그냥 당당하게 혼자 먹으러 가기 시작했습니다.

다운로드.jpg

처음엔 진짜 뻘쭘했어요.... 근데 의외로 식당에 혼자 먹는 학생들이 제법 있더라구요.

그래서 나름대로 잘 적응하면서 먹고 있는데, 갑자기 옆에서 " 오빠! 왜 혼자먹어요? 오빠 아싸에요? " 라고 드립을 날리며 지나가는 후배님.....

아 그냥 지나가면 지나가지 저런 드립 날리고 쌩 하고 가버리니까 넘흐넘흐 뻘쭘쓰.... ㅠㅠ

모두가 날 쳐다보는기분 ..... ㅠㅠ

하.....그랬었더랍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아요! 혼자 밥먹어도 여유롭게 주변도 잘 탐색하면서 오늘은 누가 있나 누가 예쁘나 보기도하고 , 자리가 부족할때는 혼자 먹는 사람이 있는 테이블 가서 같이 얘기도 좀하고 그런답니다!

이제 더이상 아싸라고 놀리지 말아주세요!!!!

저는 킹갓제너럴 혼밥장인마스터스 디오 랍니다!.... [또르륵...]

하지만 저는 같이 먹는걸 더 좋아하니까.... 이상한 사람아니니까 언제든지 같이 먹어요 후배님들~.~

오늘의 추천곡은 허각 의 '바보야' 입니다

스탠다드 발라더의 표본인 허각씨의 노래죠! 이 노래는 후렴구 멜로디가 너무 좋더라구요

시간날때 한번씩 꼭 들어보세요! 워너원 성우씨가 뮤비에 나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