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긴다#1] 이렇게 갑자기?? 아는형님들과 함께하는 평창 스키캠프

in #kr6 years ago

모두들 ㄷㅇㄹ~

오늘은 먹는 포스팅이 아니라 놀러다닌것을 포스팅 하는 날이야

그런데 정말 정말 갑자기 놀러가게 되었지... 어떻게 된거냐 하면 말이지...

수업이 끝난 후, 수업을 같이 듣는 형님과 함께 이런저런 얘기를 하던 중이였지...

아는형님 : oo아 니는 시험공부 언제부터 할꺼고?

나: 아, 저는 이번주 주말부터 할라구요 (오늘은 목요일 이였음) , 형은 언제부터 하시게요?

아는형님 : 아 나는 저기 갔다와서 월요일부터 할라고

나: 아 형님 어디가세요??

아는형님 : 어어, 아는형님B 와 스키장 가기로 했거든, 그래 말나온김에 너도 갈래??

나: ....???? (이렇게 갑자기??) , 아 한번 생각해볼께요 근데 언제 가시는데요?

아는형님 : 내일! ㅋㅋ

나: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 오늘 저녁까지 대답해줘~

나 : 네~~~

그렇게.... 그 날 저녁, 스키장에 가기로 결정하고... 그 다음날 오후... 평창으로 출발~~~!!

스키장에 갑자기 가게 되어서 좀 망설여지기도 했지만, 다른 형님들 중 한명이 평창 휘닉스 파크에 법인 회원이였기 때문에 2박3일 일정에 거의 공짜로 갈 수 있었지.

그래서 망설이지 않고 가기로 했어.

그렇게 금요일 저녁에 평창에 도착한 후, 신나게 스노우보드를 탔지.

KakaoTalk_Moim_50AOe4Oudja6PtJK06biXtNBpCap9g.jpg

저기 앞에 건물 보이지? 척 보면 알겠지만 우리 숙소는 법인회원인 형님 덕에 거의 펜트하우스급 꼭대기층, 40평짜리 숙소를 공짜로 쓸 수 있었지.

그리고 밤에 먹을걸 사기 위해 리조트 안에 있는 편의점에 갔는데...

KakaoTalk_Moim_50AOe4Oudja6PtJK06biXtNBpBtelY.jpg

응...? 저기 오른쪽에 있는 저건 수조...?? 편의점에 수조...??KakaoTalk_Moim_50AOe4Oudja6PtJK06biXtNBpBwwWS.jpg

두둥...!!

KakaoTalk_Moim_50AOe4Oudja6PtJK06biXtNBpBuBBo.jpg

뭐지 이 편의점은...???

나중에 알고보니 TV에도 나온적이 있다고 하더군...

편의점에서 회를 판다고...!!!.... 정말 요즘 편의점은 대단한거 같아.

내가 살고 있는 자취방 밑에 있는 편의점에도 겨울철에 포장마차처럼 어묵을 팔고 있긴 하지만 말이야...

이건 정말 충격적이군... 편의점에서 회라니....!!

하지만 뭐... 그래봤자 편의점이니... 엄청난 퀄리티를 기대할수는 없을거 같았고

우리는 저예산으로 온 스키캠프였기에 회는 먹지 않았어.

참고로 우리 2박3일 동안의 총 예산은 1인당 10만원 내외였지.

모든 경비를 포함해서말이야( 교통비, 숙박비 ,식비, 리프트권, 장비대여 등등 )

정말 지금생각해봐도 개꿀혜자 여행이였어.....ㄷㄷ

아무튼 밤에 형님덜이랑 같이 신나게 먹고 놀고 즐겼지

KakaoTalk_Moim_50AOe4Oudja6PtJK06biXtNBpCc3rI.jpg

라면도 먹고 짜장라면도 먹고 앙 개꿀띠~

KakaoTalk_20171213_224352467.jpg

아.. 그리고 이거 올려도 되는 사진인지 모르겠는데... 모자이크는 다 되어있지만

사행성 이런걸로 걸리는건가...???? 아무튼 오해하지말길 바래

저렇게 재밌게 놀고, 서로 딴 돈으로 다같이 맛있는 거 사먹었으니까 말이야.

그냥 재미를 위해 한 게임일 뿐이야. 오해없길 바래

아무튼 이렇게 첫날 밤이 지나가고 둘째날 점심을 먹은 뒤, 다시 신나게 스키를 즐겼지~

KakaoTalk_Moim_50AOe4Oudja6PtJK06biXtNBpBBtQe.jpg

아침부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스키와 보드를 즐기기위해 줄서있더군

하지만 저쪽은 초급코스이기때문에 우리와는 상관없었지 후후....

우리는 중급코스로 간다!

KakaoTalk_20171213_224430259.jpg

우리는 대부분 보드를 즐겼지.

법인회원 형님 왈 "보드를 잘타면 양아치 같고, 스키를 잘타면 귀족같아"

뭔가.... 수긍가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법인회원 형님은 매년 시즌권을 끊어서 보드를 즐기시러 올 정도로 스노우보드를 아주 잘 타서

그럴수 있겠지만...

나 같은 보드 초심자는... 음... 양아치도 아니고.. 귀족도 아니고... 그냥.. 찐찌(찐따찌질이)...??ㅠㅠ

KakaoTalk_Moim_50AOe4Oudja6PtJK06biXtNBpC8KQO.jpg

KakaoTalk_20171213_225155342.jpg

어때~ 정말 보기만 해도 가슴이 시원해지지 않나~?!!

소리벗고 팬티질러~~~~~~~~~!!!!! 외쳐!! SAY~! 앙!!!! 개!!! 꿀!! 띠!!~~~~~~

KakaoTalk_Moim_50AOe4Oudja6PtJK06biXtNBpC4D6y.jpg

옆에 공사현장이 보일텐데, 이것은 평창 올림픽을 준비하는 것 때문이야. 아직 준비가 한창이더군~

평창 올림픽! 성공적으로 대회가 개최되길 바래~!

0002623163_003_20170710102627612.jpg

아무튼! 이렇게 밤까지 신나게 뼈빠지게.... 온몸이 아프게...... 스노우보드를 즐긴 후에...

숙소로 들어가기 위해 무인보관소에 장비들을 맡기려고 동전을 바꿔왔는데...

KakaoTalk_Moim_50AOe4Oudja6PtJK06biXtNBpC2YO6.jpg

응..?? 500원짜리가 전부 신권???초심자의 행운...???.......은 개뿔

올림픽 준비를 해서 그런가 전부 새걸로 되어있쮸?

아무튼 숙소로 들어와서 시원하게 맥주 한 캔 마시려고 하는데..!!!...

KakaoTalk_Moim_50AOe4Oudja6PtJK06biXtNBpBA6AO.jpg

두둥....!!... 평창 겨울 기온 실화냐...???

냉장고가 필요없더군 ㅋㅋㅋ

그렇게 신나게 또 먹고 마시고~~~ 즐거운 스키캠프가 그렇게 저물었지...

사진을 좀 많이 찍어서 다양하게 보여줄려고 해봤는데 말이야....

내 아이폰이 날씨가 추워지기만 하면... 자동으로 자꾸 꺼져서.....

아이폰이 주인을 닮아 추운걸 정말 싫어하는거 같더군....

그래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 ㅠㅠ

그렇게~!!

다시 부산으로 돌아왔고! 남은것은 사진과 추억과 몸살뿐.....ㅋㅋㅋ

정말 갑작스럽게 갔다온 평창 스키캠프!

몸은 좀 힘들어도 정말 개꿀띠 여행이었던건 인정? 어 ~ 인정~~

스키 좋아하는 사람들은 망설이지 말고 올 겨울에 도전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용~~?

그럼~! 다음 포스팅까지 모두들 ㄷㅇㄹ~~~

Sort:  

재밌는 여행이었겠네요~^^
부럽습니당! 좋은글 감사합니다~

이번에 새로가입한 뉴비입니다!!
초면에 죄송하지만 팔로보팅 부탁드립니다!!

소리벗고 팬티질렄ㅋㅋㅋㅋㅋ 뭔뎈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건전하고 즐거운 스키여행 후기 잘 봤습니다.
특히 너구리 짜파게티 엄청 땡김... 아 추운데 사와야하나? ㅠ
그래서 시험공부는 하셨습니까?!

ㅋㅋㅋ 그래도 셤은 잘봗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