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밋님밋업] 2명으로 시작해서 8명이 모이기까지!!

in #kr6 years ago

아... 넘 재밌으셨겠습니다ㅜ
부럽습네요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저도 참여하고 싶어요ㅋㅋ

Sort:  

정말 너무 즐거운 밋업이었어요 ㅠㅠㅠ ㅋㅋㅋ 감동의 도가니탕ㅎ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좀 공개적인 밋업도 해보고 싶습니다 ^-^
그때 꼭 참여해주세욥!! ^-^ ㅎㅎㅎ

다음에 그분도 불러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이라면ㅋㅋㅋㅋ ㄷㄷㄷ;;;;;;;;
꼭 오셨으면 좋겠네요ㅋㅋㅋ 그분 진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