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식당에 나온 떡볶이~요요미~!

in #kr6 years ago (edited)

한때 [먹거리X파일 착한 식당]이 유행이였죠.
그때 나왔던 착한 식당입니다.
떡볶이 집이지만 사실 여긴 튀김이 정말 유명해요.
기름을 매일 새것으로 사용하고 요요미만의 단짠 튀김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캡처.PNG


20180515_193330.jpg
우주와 외출하긴 힘들어서 배민 라이더로 시켜봤습니다. 국물 떡볶이라서 튀김을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캡처.PNG
직접 만든 튀김 퀄리티는 제가 먹어본 튀김 중 단연코 최고입니다.


캡1처.PNG
튀김을 간장에 찍어먹기 보다는 요요미에만 있는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꿀맛이예요.


전화번호 : 02-355-5985
주소 : 서울 은평구 은평로11길 3-1

Sort:  

튀김 사진으로 봐도 바삭할꺼같아요 ㅎㅎ
점심먹었는데도 입맛이 당기네요 ㅎㅎ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튀김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멀어서 갈 엄두도 못내지만...

국물떡볶이 너무 좋아합니다^^ 튀김까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착한식당이 많아져야 돼는데.
존받아야겠어요.
보팅하고가요

오타수정해요.
본받아야겠네요
죄송합니다. 독수리 오타라.
자꾸 오타가 발생하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