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중앙역 먹스팀]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레몬말차, 리틀 포레스트.

in #kr6 years ago

1.JPG

부산을 내려가게 됐을 때,
포스팅 했던 뚱보집 주변에
괜찮은 카페가 있나, 검색해봤습니다.

그리고 '레몬 말차'과 '파운드 케이크' 라는 단어로
바로 선택한 카페, 리틀 포레스트.

  • 주소 : 부산 중구 대청로 141번길 9-1

파운드 케이크를 주요 디저트 메뉴로
선정한 카페는 거의 못 봐서
신기한 마음과
말차와 레몬의 조화가 마음에 들었다.

다행히 뚱보집과 가까운 거리에 있었는데
외관을 보고 그냥 지나칠 뻔 했다.

2.JPG

리틀 포레스트는 사진으로 봤을 때
굉장히 아기자기 한 것도 있지만
루프탑, 옥상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고 해서
나 혼자 꽤 눈에 띄는 외관일 거라 예상했었다.
하지만 딱. 굉장히 좁은 골목에 작은 2층 + 옥상을
잘 꾸민 카페였다.

날만 조금 더 시원했더라면 옥상에서 시간을 보냈을텐데.
사진을 보니 다시 아쉬워진다.

가격도 저렴하고
작지만 카페도 분위기 좋았다.
이 곳에 커피가 시그니쳐랄까?
굉장히 신경쓴 커피들도 있는 듯 하니
메뉴를 잘 보는 게 중요하다.

4.JPG

이 곳은 굉장히 아기자기 하다.
벽에 작은 구멍들까지도 꾸며져 있을 정도.
작은 공간을 잘 활용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당연히 아메리카노와 레몬말차 파운드 케이크를 주문했다.
운이 좋게도
내가 갔을 때 파운드 케이크를 굽고 있어서
바로 나온 따뜻한 케이크를 받을 수 있었다.

5.JPG

굽고 나서 아이싱도 해야되서 조금 기다렸는데
기다린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았다.
말차의 녹색과 하얀 아이싱, 그리고 노란 레몬 껍질은
너무나 잘 어울렸고 맛있어 보였다.

3.JPG

김밥도 그렇지만
파운드 케이크도 이 양 끝이 생각보다
더 맛있지 않나 싶었다. 바삭한 부분과 부드러운 부분을
중간 부분보다 더 많이 즐길 수 있었으니깐.

Sort:  

Congratulations @blanclou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파운드케이크 말차색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보고나니 녹차아이스크림 땡기네요 :)

저도 그 색상에 넘어가서 방문했는데
다행히 맛도 있었고 카페도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이 댓글을 보니깐 아침부터
녹차 아이스크림이 당기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중구 대청로 141번길 9-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가게가 아기자기 해보이네요
케익 먹고 싶네요 ㅎ

네, 정말 아기자기한 곳이었습니다.
이런 곳까지? 라는 디테일.
댓글 감사합니다.

비주얼이 굳이군요! 보기만 해도 촉촉해 보입니다.

깃발 아이디어도 좋네요. ㅎㅎ

네, 저런 작은 아이디어들이
참 많은 카페구나 싶었습니다.
다른 것보다 파운드 케이크. 맛있었네요.

앗 부산에 다녀오셨군요!
말차 파운드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단 게 땡기는 밤입니다~

말차 파운드 케이크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말차와 레몬. 생각보다 괜찮은 조합이었네요.
원래 가장 위험할 때
가장 매력적이라 그렇지 않나 싶습니다.

말차가 먼가욤? 아~파인드케잌이군요^.^
바로 나온케잌 정말 맛나겠군요
특기하네욤 부산에서나 맛볼수있겠어요

바로 나온 케이크는
향 부터가 정말 좋았습니다.
녹차랑 팥을 조합한 곳은 꽤 많은데
레몬과의 조합은 많이 없을 것 같긴 하네요.

오오 조용히 앉아 있으면서 달달함을 즐길수 있는 곳이군요.... 강남은 항상 먼가 새로운것이 있어요 ^^

네, 좁아서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긴 어렵지만
혼자라면 딱 좋은. 그리고
다른 테이블로 혼자오길 바라게 되는 카페였습니다.

와~~ 말차 파운드 케이크가 3000원인건 너무 땡깁니다^^
요즘에는 케이크 한조각이 너무너무 비싸더라구요 ㅜ

네, 저도 가격보도 정말 많이 놀랐습니다.
그리고 맛도 좋았고.
파운드 케이크 한 판을 다 살까, 고민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