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없는 이유 #1] 호치민에서 핸드폰 도난사고 후기! 전국에 폰없는 사람 저 하나일듯한 외로운 느낌 후기...

in #kr6 years ago

ㅠㅠ 다행이네요 그나마 영수증이 있어서... 외부 메모리 좋은 정보네요. 참고할게요. 저는 영수증을 챙겨본적이 한번도 없고 얼마에 샀었는지도 당연히 기억이 안나고... 일단 서류는 빈칸으로 보내보고 리젝되면 추가하려구요. ㅠㅠ 아... 귀찮아 죽겠어요. 연휴 끝났더니 일도 많은데 ㅠㅠ
점심시간에 대리점 갔는데, 아니 세상에 무슨 핸드폰이 이리 비싸답니까? 임대폰 쓰면서 타임어택할인 기다려보려구요 하... 저도 만약에 혼자 있었으면 정말 엄청나게 난감했을것 같아요. 신용카드도 같이 잃어버렸고 현금도 없던차라... 후덜덜. 사실 핸드폰도 없는데 친구랑 싸우고 가출했다가 막막해서 바로 암쏴뤼 했네요. ㅋㅋ 하 ... 여행 중반까지는 그나마 클라우드에 사진 백업은 되었겠어요. 불행중 다행이라고 정신승리 로직 가동!!

Sort:  

휴~ 핸드폰 분실하면 손이 참 많이가죠. ㅠ_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