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포스팅 500개 기념 스달나눔 이벤트+이벤트 예고 & 미파님 유료정품 대문자랑 & 질문

in #kr6 years ago (edited)

네 타락천사 @mipha님이시죠. 그리고 보니 그리신거중에 본인이 천사와 악마모양 겹치게 그려진거던가 마음에 든다고 하셨던게 생각나네요. 그거 저도 멋지던데.

크 말나온김에 찾아와봤습니다.

Sort:  

헉 이분은 @newiz 님입니다.! 절대 저가 아닙니당~! 저는 이렇게 악마같지 않아요!!ㅎㅎ!!

인정ㅋㅋㅋ 굳이 또 0.1SBD돌려주셔서 증명까지ㅋㅋ 하지만 은근슬쩍 가격은 올림^^ 전 막차 잘 탔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