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일상 - 오랫만이예요 여러분 ^^

in #kr6 years ago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그래도 요새 포스팅이 안보이셔서 그만두신 건가 했는데ㅠㅠ 근데 저는 사실 옥자란 아이디 때문인지 자녀분들이 손자를 낳고 이런 나이대이신줄ㅎㅎ

"아쉽게도 맥주리뷰는 잠시 중단해야겠어요 ^^"

저도 아쉽네요ㅎㅎ

그동안 저는 댓글지킴이 곰돌이를 낳았답니다ㅋㅋ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우리 gomdory 곰돌이를 소개합니다. 여기에 아무 댓글 다시면 가입이 됩니다.

그럼 건강 관리 잘 하시고 맛있는 것도 실컷 드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