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중하고 가까운 사람의 추천으로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blueleaf 입니다. :)

가입신청 후 며칠 간 포스팅들을 읽어보며 스팀잇에서 사람들은 어떤 생각과 컨텐츠를 올리고 공유하며 소통하는지 지켜보았습니다. 이 곳에 모인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최선의 방법으로 좋은 글을 올리고자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였습니다.

저는 그동안 주기적으로 글을 올리는 블로깅을 본격적으로 해본 적은 없습니다만, 제 자신이 좀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시도해보며 내실을 갖추게 된다면 사람들이 보기 좋은 정갈한 컨텐츠를 만들어보겠다는 생각을 해왔습니다. 어떤 형태로든 새로운 컨텐츠를 창조해가는 활동은 그 자체로 놀랍고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팀잇이 제겐 도전이 되겠네요!

저는 피아노를 치는 것을 좋아하고 그림그리기도 좋아하는, 경제학 전공인 20대 초반의 대학생입니다.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앞으로 관심사를 발전시켜나가면서 의미있고 좋은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팀잇 여러분 모두 반가워요~잘 부탁드립니다 :D !!!

Sort:  

Welcome to Steemit @blueleaf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Welcome to Steem @blueleaf I have sent you a tip

Thank you @bottymcbotface ! I upvoted you :D

Welcome to Steemit. I wish you much Success. I am now following your blog. Cheers.

I am now following your blog, too. Thanks, @crowe :-)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스팀잇에 잘 정착 하시기 기원하며 도와드리겠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벤티님 안녕하세요 : ) 환영 감사드려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환영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피아노치는 경제전문가.. 멋있네요.

반갑습니다! 전문가보다는 정말 학생에 불과하지만(!) 감사해요 ㅎㅎ

Glad to have you here!

Thank you @kyleblake :D !

반가워요! 저도 막 시작한 초보입니다 ㅎㅎ
팔로우 & 업보트 하고 갈게요 ^^

반갑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

환영합니다 ^^ 저도 경제학 전공이지만 피아노와 그림에는 소질이 없습니다. :-) ㅋㅋㅋㅋㅋ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그리고 죄송하지만 투표 홍보 한번만 하겠습니다 ㅠ.ㅠ 이번에 lighthil님께서 스파임대를 받을 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제가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어서 지원했거든요. 이런 소재의 포스팅이 상대적으로 보팅을 못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제 댓글에 1%라도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7-sp-50m-vest-2

환영 감사합니다 ㅎㅎ 경제학 전공이시라니 반갑습니다! 저도 보팅과 팔로우 했습니다 : )
아직 스팀 시스템을 잘 모르지만 좋은 취지로 지원하시는 것 같네요. 들어가서 보팅할게요~ 스파임대 받으시길 바라요!

우와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자주 글 포스팅해주세요^^

좋은 결과 바라요 ㅎㅎ 네 저도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

뉴비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환영합니다!

열심히 하는 뉴비가 되겠습니다~ 환영 감사해요!

업봇 팔로우 누르고 가요~~

감사해요 저도 보팅과 팔로우 했습니다 : )

컨텐츠에 대해 고민하시는 모습이 멋집니다! 응원할게요~

그렇게 말씀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인데요.
저도 경제학에 좀 관심 있는데, 조금씩 배우고 있는 중입니다.

추가로, 제 글 보시면 스팀잇에서 글쓰는 데에 도움이 되실거 같아요.
https://steemit.com/kr/@nand/markdown

뉴비시군요! 경제학에 관심 있으시다니 더 반갑습니다! 저도 아직 조금씩 배우는 중입니다 ㅎㅎ @nand 님 글이 앞으로 글 쓰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글 쓰는 창의 마크다운이 뭔지 몰랐는데 어떻게 써야하는지 알 것 같아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

네 감사합니다 @blueleaf 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가워요 ㅎㅎㅎ

저도 반가워요 ㅎㅎ!

환영합니다! 저도 어제가입하고 열심히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재 스팀잇 블로그는 주로 영화에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 반갑습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ㅎㅎ 영화 관련 포스팅 하시는군요! 팔로우하고 포스팅 보러갈게요 : )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전 석세스트레이너 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 가이드 글들, 영상들이 도움이 되실거예요:)

트레이너시군요! ㅎㅎ 초보를 위한 자료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D 환영 감사드립니다.

어서오세요!! 스티밋월드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좋은글 마니마니 기대할게요~
팔로 하고갑니다~

환영 감사드려요! 좋은 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저도 팔로우 했어요 ㅎㅎ

환영합니다^^

환영 감사합니다 : )

환영합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팔로 하고가요!

감사해요 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 저도 팔로우 했어요 : )

악기다루시는분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피아노좋져~

@roychoi 님도 악기를 다루시나요? 환영 감사해요ㅎㅎ 피아노 좋죠~

전 대금을 배우고 있습니다~ 악기하시는분들 너무좋아요~^^

저도 꾸준한 블로깅을 해본것은 스팀잇이 처음입니다 ㅎㅎ 그런데 하다보면 재미있고 즐겁네요 ^^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앗 그러시군요 ㅎㅎ 저도 즐겁게 하게 되겠네요! 환영 감사드려요 : )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6.2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3kbwkq-2017-06-21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5.21)update
https://steemit.com/tag/@woo7739/5upuds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의견들, 지나간 19하드포크와 다가올 20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24)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새로 시작하는 사람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글들이네요. 감사합니다 @woo7739 님! : )

환영합니다 좋은활동 기대할께요^^

감사해요 : ) 좋은 활동으로 찾아뵐게요 ㅎㅎ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저도 경제학전공했고
졸업한지 꽤 되어서, 이제 가물가물 하네요~
재밌는 글 많이 올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야돈아빠님 ㅎㅎ 경제학전공하셨군요! 반갑습니다
좋은 글 올리도록 노력할게요! : )

반가워요 ㅎㅎㅎ 어서오세요 ㅎ

저도 반가워요 ㅎㅎㅎ 환영 감사합니다 : )

Congratulations @blueleaf!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환영합니다~ 저또한 그림그리기를 좋아합니다. 그리는 일이 제 직업이기도 하구요. 자주 올게요~~

Hii @blueleaf, Nice to Meet U
by #aceh Steemit Community


@muftykut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