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처음 해본 전복요리 :) 마늘버터전복구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블루리프예요. 

평소 제가 요리할 일은 거의 없는데, (사실 거의 요리를 해보지 않았어요) 우연한 기회에 전복을 요리할 일이 생겼습니다. 전복을 처음 손질해서 요리해보는 것이었는데요, 마늘과 버터로 향을 내어 굽는 일에 도전해보았습니다 :)  

꽤 간단해요. 마늘과 버터를 먼저 팬에서 달구다가 칼집을 낸 전복을 넣고 굽는 것이 전부랍니다!

마늘버터전복구이! 먹음직스러워 보이시나요? 

마늘과 버터 향이 전복과 잘 어울려 맛있었어요!  

한 가지 놀라웠던 것은 손질 중 전복 속에서 발견한 이빨이었어요. 묘하게 사람의 치아와 닮았어요..! 전복의 이빨을 제거하면서 조금 충격을 받은 것을 빼면(!) 꽤 즐거운 요리시간이었습니다. :)

Sort:  

맛보다 비주얼이 너무너무 귀엽네요ㅎㅎㅎ 귀한전복 보기만해도 힘이 납니다ㅎㅎㅎ 보팅및 팔로우하고 가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아 그렇죠 칼집을 넣었더니 동글동글하죠!ㅋㅋ 보팅팔로우 감사합니다 :)

마늘 전복 버터 제가 다좋아하는 것들이네요 이생각을 왜 못했을까요?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된 것 같아 다행이네요! 맛있게 해드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