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받는 보상금액을 환산하면 얼마일까? (결론 : $1 = 767원, 18.11.21.) + 절망속에서 희망찾기

in #kr5 years ago

캬~!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n\n스팀이 떨어지니\n안그래도 포스팅 보상 떨어지다\n대부분 제로페이아웃으로 수렴 ㅠㅠ\n\n그렇다고 소수점 위로 두자리 받기는 더 힘들고 ㅋㅋ\n\n담배 한갑에 4500기준으로\n포스팅 쓰면서 담배 두개비 피면\n다운보팅한 격이 됨 ㅋㅋㅋㅋㅋㅋㅋ\n\n그럼에도\n아자~아자~아자~퐈이야~!!!\n\n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