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SSAY] 내일이 마지막이라면...

in #kr6 years ago

생일 축하드립니당~ ^^

키팅선생님~!

To Sir. with LOVE ♥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감사합니다! 키팅 선생님은 어떤 의미예요?🤔

<죽은 시인의 사회>
로빈윌리엄스 배우님(키팅 선생님 역)을 추모하며...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아하!!!! Carpe diem!!!!
어우. 뭐죠 이 복선은 제가 주말에 쓴 '캐스트 어웨이'의 철학과도 맞닿아 있는데요?ㅋㅋㅋㅋ

키팅 선생님이라니! 극찬이시네요! 저도 꼭 키팅 선생님처럼 학생들의 마음 속 깊이 남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블루엔젤님!😆

영화를 사랑하다보니...ㅋㅋ
영화의 숏들과 함께
연결되어 떠올랐어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