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스팀달러로 결제가 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언녕하세요.
보드람치킨 석사점 입니다.

보드람치킨 석사점은 블록체인 SNS 스팀잇 (steemit.com) 에 가입했습니다.이제 보드람치킨 석사점에서는 가상 화폐 인 스팀(Steem) 또는 스팀달러(Steem Dollars)로 결제가 됩니다.

스팀잇 유저 이신 고객님의 계정 지갑(Wallet) 에서도 송금(Transfer)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Image not shown due to low ratings)

Images were hidden due to low ratings.
Sort:  

@스팀상점 강원 춘천시 퇴계로 181

상점 등록 완료! 확인하러가기

요기능 좋네욥

부평점도 어서 되길 기대해봅니다. ㅎㅎ

오우 대박나시길~!!

멋져요. 풀보팅,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와우 멋집니다 !!

인천에도 어여 생기길...

춘천에 은근 빠르게 퍼지는 느낌이네요 ㅋㅋㅋ
저야 당연히 환영합니다!^^

석사점하니 강원대 다니던 기억이 나네요..
부평점이면 가보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