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템 3탄 - ahc 아이크림 for face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bomin 입니다.
안면도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돌아와야하는게 아쉬워서 해먹에 누워 바닷바람도 느껴보고 해변길따라 전동스쿠터도 탔네요.
바닷내음 물씬나는 바지락칼국수와 영양굴밥을 먹고 나오는데 인심좋은 안면도 식당 사장님이 깜짝 김치선물도 주시네요^^
1박 2일의 짧은 여행이였지만 즐거운 경험많이 하고 돌아왔어요.
팍팍한 도심속으로 돌아오는 슬픈마음을 알았는지 문앞에 택배 상자가 저를 맞이해주네요 ㅎㅎ
택배 받은길에 바로 포스팅 들어갑니다~~ㅎㅎ
IMG_6590.JPG
이번 인생템은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에요.
피부관리샵에서 연예인들이 많이 쓴다기에 처음엔 호기심에서 써보기 시작했는데 벌써 3번째 주문해서 사용중이에요.
IMG_6595.JPG
용량에 비해 가격도 합리적이고 사은품으로 주는 에센스와 팩들도 질이 워낙좋아서 기초화장으로 이것만 있으면 다른건 안사도 되서 좋아요.
image.jpg
아이크림같은 고농축제형인데 "for face" 얼굴전체에 바르는 크림이니 아끼지말고 듬뿍듬뿍 발라주면 된답니다.
일단 한번 발라보고 다음날 아침 물로만 세수해보면 그 효과를 바로 느낄수 있는데 말로는 표현을 다 못하겠네요.
인생템이라는 타이틀을 붙여도 아깝지않으니 피부가 푸석하여 고민이신분들이나 적당한 기초화장품을 모르는 분들 일단 한번 써보시면 좋을것같아요.
이제 여행 짐정리 해야겠네요 ㅎㅎ
스티미안님들 좋은 일욜저녁되세요~~~

Sort:  

화장품 리뷰 잘보고갑니다:D
팔로우할게요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ahc 좋아하는데 잘봤습니다~
팔로우 하고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