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가 날라갔어요.

in #kr7 years ago

첫출금을 해서 스팀으로 사볼까하고 폴로닉스로 transfer했는데 날라갔나봐요.
주소에 poloniex치고 메모에 메모넣었는데 이렇게 하는거 아닌가요??
찾을 방법은 없겠져? ㅠㅠ

Sort:  

제대로하신거같은데요^^ 전송시간이 좀걸리는거아닐까요? 틀린건없는데

님이 글쓰신거 보고 따라한건데ㅎㅎ 한시간이 넘게 걸리나요? 시험삼아 1달러씩 두번 나눠보냈는데 다 안와요 ㅋㅋ 다안보낼걸 다행으로 생각해야죠. >.<

지금 제가 알아보니@bomin님 같은 분이 엄청많네요 트랜잭션이 오래걸리는게 아닐까 싶어요 기다려보세요~~

폴로닉스에서 1주일 좀 전에 스팀달러에 대한 지갑이 멈췄었습니다. 방금 풀리긴 했는데 현재까지 대기열이 긴거 같습니다. 목록에도 안뜰것이지만 꿀꺽한건 아닌걸로 보이니
폴로닉스에 문의 토큰 넣으시고 기다려 보시면 될꺼 같아요.

아~~~ 숙제가 많이 밀려서 시간이 걸리는구나~~
문의 토큰은 영어로 써야겠죠?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