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비평) 코인레일(coinrail) 거래소 해킹관련 쟁점 정리

in #kr6 years ago

코인레일에 예전에 이더계열 토큰 송금문제로 방문한적이있는데 수수료를 낮게보내서 무한팬딩되고 있는 상황도 담당자에게 열심히 설명해서야 알아들었고 그 당시 한 이더리움주소에 여러개의 코인이 들어있었습니다. 그 일 이후에는 코인레일을 거의 이용안하게되었으니 지금 생각해보면 전화위복이었네요.

Sort:  

ㄷㄷㄷㄷㄷ

내가 예상한게 맞네요..

정말 큰일날뻔 하셨네요.. 정말 전화위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