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여행기#3] Rotorua, North Island, New Zealand / 로토루아, 북섬, 뉴질랜드

in #kr6 years ago

반갑습니다 ~ 여러분!
사진과 여행을 사랑하는 @boogiewookie 부기우기입니다!

오늘은 제가 뉴질랜드에서 트래킹 했던 경험에 대해 적어볼까해요.
트래킹은 산책과 등산의 중간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뉴질랜드 여행 하셨던 분들은 아실 수도 있겠지만,
뉴질랜드는 특이한 지명이 정말 많습니다.

제가 트래킹 했던 곳은 와카레와레와(Wakarewarewa) 입니다.
말장난이 아니고 정말 지명입니다.

저의 이전 포스팅 주제였던 로토루아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마을인데요.
이 곳은 숲이 유명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 간다고 해요.

이 곳이 그 유명하다는 Redwoods, 붉은 계열의 나무들로 이뤄진 숲입니다.
뭔가 fresh한 기운이 느껴지면서 한국의 숲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어요.
쭉 걷다 보면,

우리나라에서 산책을 하며 보기 드문 나무들과

투명한? 호수까지 볼 수 있었어요. 보자마자 신기해서 마구 찍어대다가

옆에 이렇게 귀여운 꼬마를 발견했답니다 ㅎㅎㅎ 정말 귀엽죠?

그 길로 쭉 따라서

이렇게 탁 트인 길을 만났어요. 햇살도 쫙 내리쬐면서 정말 좋았어요.

강아지들이 정말 많죠? 자세히 보시면 물 속에도 강아지가 헤엄치고 있어요.
이 강아지들의 주인은 한 명이 아니에요.
여러 명의 주인들이 산책을 하다가 이 곳에서 우연히 만나서 서로 강아지 육아에 대해
이야기를 주고 받고 있었고, 그 동안 강아지들은 금방 친해져서 저렇게 놀고 있었어요.
강아지 주인들에게서 느껴지는 여유로움이 정말 부러웠어요.

이 곳은 정말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 장소에요.

오늘은 마지막으로 제가 본 나무 중 가장 큰 나무 사진을 올리며
뉴질랜드 트래킹에 관한 여행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으로는 상쾌한 공기를 느끼실 수 없겠지만, 눈 정화라도 되셨으면 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마지막 사진이
자연의 웅장함을 보여 주는 군요
자연에서 참 배울게 많아요

@venti 님! 그렇죠.. 저런 곳에 있으면 걸으면서 하염 없이
많은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비쥬얼이 블랙홀처럼 그리로 빨아들이는것 같습니다. 이쪽도 조만간 그런 풍경을 볼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parkname 님. 제가 사진을 잘 찍었다는 칭찬이신거죠? ㅎㅎㅎ
앞으로 좋은 사진 많이 올리겠습니다. 감사해요!

저는 뉴질랜드의 너무나 큰 고사리를 보고 놀랐어요.
눈으로 힐링 잘하고 갑니다^^

@xdaddygn 님... 고사리가 크면 얼마나 크길래.. 상상조차 할 수 없네요.
앞으로 힐링 사진 많이 올릴테니까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_^ 사진 정말 잘 찍으셨어요. 좋은 곳이군요 ! 뉴질랜드는 아직 가보지 않은 곳이라 다음에 꼭 여행을 가야 겠어요.

감사해요! @sunnymoon 님도 스팀잇 입문 축하드려요!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사진을 어떻게 찍으셨데요 ㅎㅎ 파노라마인가요?? 엄청난 크기에요~

와 뉴질랜드... 꼭 가보고싶네요. 자연의 거대함과 울창한 나무가 너무나도 멋지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