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남매 이야기] 여름 휴가

in #kr6 years ago

생존신고룰 조쌤이 안 알려주셨으면 모를뻔 했습니다 ㅎㅎ 이집은 굳이 스냅사진이 없어도 시트콤입니다. 우리 둘째 한국 비행기에서 기내식 안먹을려고 하길래 한국 정부는 공항에서 배가 홀쭉한 사람은 안 들여보내 준다고 협박하고 밥을 먹였던 기억이 납니다. 내려서 이민국 통과할때까지 제 손을 못놓고 땀까지 배였던 기억이 언뜻 납니다. 우리 둘째는 그집 이호보다 배포가 크지 않은 듯 합니다. 아니면 내사랑이 리자님 사랑보다 크지 않거나ㅜ

Sort:  

ㅋㅋㅋ북키퍼니임~~~~~~~~~~~~~~~~~~~~~~~~~~~
저희 이호는 걍 낭창합니다. ㅋㅋㅋ
배포라고 하긴 좀 그렇고 걍 생각이 낭창낭창...

배 홀쭉한사람들은 안들여보내준다라니...
난 정말 무사 통과군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