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 De Profundis (1)

in #kr4 years ago (edited)

[9] 나는 동시대의 예술과 문화와 상징적인 관계에 서 있는 사람이었다. 나는 내 남성성이 시작되는 그 순간부터 이를 깨닫고 있었으며, 이후에는 내 시대도 그것을 깨닫도록 했다. 생전에 그러한 위치를 차지하거나 인정받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것은 보통 그가 죽고 그의 시대가 저문 다음, 역사가나 비평가에 의해 인식되거나 전혀 인식되지 못한다. 나는 달랐다. 나는 그것을 직접 느꼈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느끼도록 했다. 바이런은 상징적인 인물이었지만, 그는 동시대의 열정과 열정의 피로와 관계하고 있었다. 내 경우는 조금 더 고상하며, 보다 영구적이고, 보다 중대하며, 더 큰 범위와 관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