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오는 20일께 가상통화 실명확인계좌 도입

in #kr6 years ago (edited)

신규 투자자들이 들어오겠군요

호재이겠지요..?

.
.
.
.
.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 주세요~^^

Sort:  

진짜 천방지축이네요 정부 발표들이 ㅋㅋㅋ

그러게요 진짜 시세조작인지 뭔지~.~

포스팅 정리하는 동안 선두를 뺏겼군요
(바로 위에 같은 포스팅이 있답니다 소근소근..)

호곡ㅋㅋ 저는 그저 빠르게 기사소식만 올리려고 정리를 못했습니다
깔끔한 정리 더 좋네요!!

호재 맞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제도권 진입이군요. 죽다 살아난 기분이네요.

그러게요 다시 우상향 그렸으면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