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힙합을 좋아해서 마이크스웨거를 자주 듣는데 이건 처음 들어보네요ㅎㅎ

ㅎㅎ 마지막편으로 나왔어요~
감사합니다~

처음에 나오는 래퍼 어디서봤나했더니 쇼미준우승출신 지조군요 ㅎㅎ랩은 확실히 잘하고 못하고보다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거같습니다

네 지조가 호스트MC이지요~
어느정도 실력이상부턴 취향차가 맞는 것 같아요!

목소리가 상당히 맘에 드네요.
역시 랩을 잘하는 사람들은 엄청 많네요.
덕분에 기대 되는 랩퍼한명 알아갑니다 :)

네 톤이 참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여유가 없어 좋은 음악 들으러 자주 못왔네요. 추천해주신 음악 감사히 듣겠습니다.

ㅎㅎ 들어주신게 어딘가요~
감사합니다 :D

현재 @clayop님 에게 노래(NORAE) 소모임 신청접수중입니다.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제가 설명해 두었습니다.
https://steemit.com/norae/@valueman/norae
참고하시고 시행에 옮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넵 했습니다~

힙합을 예전에 좋아했었는데 최근에 들을기회가 없었습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좋은 랩 듣고 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힙합노래도 좋아하는데 어떤노래가 좋은지 몰랐는데 이렇게 좋은정보를 감사합니다. ㅎㅎㅎ

넵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