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프로젝트] D-3 호치민에서 밋업을 하다. (다 사주심. 좋은 사람들. 아바타 미션 1개 수행)

in #kr6 years ago (edited)

아바타 프로필.png


어제 엄청나게 무리를 한 밤이었는데요. 숙소까지 옮겨야 하는 순간이 와 버려서 내가 지금 어디에 있는건지 정신을 못차리는 순간이 와버렸습니다.

어제 사실 엄청 멀쩡한 척 했지만 제대로 된 정신이 아니었다는 사실을 이 자리를 빌어 @silla 님과 @jobviet 님에게 심심한 사과를 전합니다. (그래도 재미있었지요?)


IMG_5753.JPG

IMG_5754.JPG


점심으로는 cnn에 나와서 유명해진 분짜 맛집에 초대 받게 되었는데요. 와 유명한 곳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점심에는 @silla 님을 만나서 분짜 밋업을 한 셈인데요. @silla 님 말로는 여기 분짜가 제일 맛있지는 않다고 하니 만약 호치민 가실 예정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여쭤보세요! 그래도 저는 상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짧은 1시간 정도의 시간이었지만 상당히 많은 이야기를 한 것 같아요. 스팀잇에 대한 이야기 베트남에 관한 이야기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시간을 보냈는데요. 저녁에 맥주 한잔하면서 더 이야기 할 수 있기를 기대해보면서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IMG_5757.JPG


피곤하다고 매일 하는 의식같은 스팀잇을 안할수는 없지요. 근처 카페에 들렸는데요. 요즘 베트남 스타일 커피에 빠져있어요.

한약 같은 쓴 맛이 은근 중독되더라고요. 그래서 개츠비 읽었냐고요? 에이.. 아시면서


IMG_5762.JPG

IMG_5765.JPG

IMG_5769.JPG


@gamsaa 님이 신청해주신 건전 마사지를 수행하기 위해서 샵을 찾았는데요. 유튜브 떄문인지 가장 유명한 곳은 ‘황제 이발관’ 입니다. 얼마나 유명하냐면요. 예약하지 않으면 30분은 최소 기달려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워낙 즉흥적인 삶이라서 예약을 안했고... 옆에 있는 VIP64 이발소는 가게 되었는데요.

처음 발 씻겨주는 것부터 해서 귀 파주기, 간단한 마사지, 두피 마사지 그리고 머리 감겨주는 시스템까지 풀로 이루어집니다. 가격은 28만동 14,000원 정도고요. 시간은 1시간 넘게 소요되는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는 대 만족이었고요. 부분적으로는 아쉬운 부분이 좀 있었지요. 특히 마사지... 좀 별로였어요. ㅋㅋ


IMG_5770.JPG


15분 거리라고 해서 걸어가는데 바로 후회했습니다.

역시 베트남은 걷는게 아닌가봐요. 도로가 워낙 구불거려서 실제로는 15분 거리가 아니라 30분 정도 소요된 것 같네요.


IMG_5773.JPG

IMG_5775.JPG

IMG_5776.JPG


분명히 나는 쉬려고 했는데 금방 약속시간이 다가오더라고요.

One plus beer club 이라는 곳에서 만나기로 했는데요. 무려 스카이 라운지 형태로 되어 있는 곳이었습니다. 진짜 좋더라고요. 혼자 여행하는데 이런 야경을 어디에서 보겠어요.

@silla 님과 @jobviet 님을 만나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스팀잇 베트남 태그에 대해서 이야기도 하고 암호화폐나 사는 이야기 두시간이 후딱 지나갈 정도로 빠르게 시간이 지났는데요.

저야 여행객이니까 시간이 많지만 두 분다 직장인이기 때문에 짧은 만남을 뒤로 한채 자리를 정리 했는데요.

사실 kr 이외의 스팀잇은 관심도 많이 없고 잘 알지도 못하잖아요. 그런데 베트남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고 하니 조금 더 스팀에 투자해도 되겠더라고요.

뭔가 오랫동안 있었던 것 같은데 이제 3일차가 마무리 되었네요. 이번에는 그래도 미션 하나 성공적으로 마치었습니다. :-) 그럼 다들 내일 뵈요!

Sort:  

부스트님 오늘은 게츠비좀 읽으셨나요..(왠지 설정샷아닙니꽈!!)

대문 참조 부탁드리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랜드마크에서 사진찍기로 했는데 아직 안가서.... 내일 가볼까 고민중입니닼ㅌ

좋은곳에서 좋은분들과의 만남...
저는 그저 부럽기만합니다..
건강한 여행되십시오..

건강이 최고이지요. 감사합니다. ㅎ

와... 호치민에서의 밋업이라... 부럽습니다. ^^
그나저나 부스츄님, 개츠비는 오는 날까지 들고만 다니실 것 같은데요? ㅎㅎ

ㅋㅋㅋㅋㅋㅋ아니에요. 읽을껍니다.
제가 책을 월매나 좋아하는데요. ㅎ

제 아바타 임무는 이걸로 드리면 어떨까요? 위대한 개츠비 다 읽고 책 리뷰 올리기... ㅋㅋ

앗 그건 어짜피 @devpark 님 미션에 포함되어 있는거라서요.

우와 넘 멋진데요 해외에서 밋업 꼭 한번 도전하고 싶네요

덕분에 어제 재미있는 이야기도 듣고 좋은 시간 보냈어요~^^

저도 너무 즐거웠슴니다. ㅠㅠ 한국오시면 꼭 다시 뵈요.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베트남에서의 밋업이라, 신선하네요 ㅎ
편안한 휴식 하시고 돌아오세요^^

ㅋㅋㅋㅋㅋ그러게요. 저도 신기합니다.
먼저 안다가와 주셨으면 생각도 못했을 꺼에요.

호치민에서의밋업이라니....대단하시고부럽습니다 좋은시간보내신것같아요^^

스티밋 오래하시다 보면 그 순간이 올꺼에요. 놓치지 마시길. :-)

호치민에서 밋업.ㅎ
왠지 더욱 더 뜻깊어 보이네요.ㅎ

앗 그런가요?
특파원처럼 한국 이야기 들려드리고 왔네요.

부럽요 ㅜㅠㅠㅠ

부러우면 지는겁니다.

베트남 야경도 멋지고 타지에서 만나는 인연이라 더 뜻깊을 것 같아요.

그러게요! 완전 최고였습니다. :-)

스카이라운지에서의 야경과 음식이 아주 멋있는데요. 엄청 즐거우셨겠는데요.

넵 덕분에 즐거운 야경 구경이었습니다. :-)

베트남에서 밋업, 역시 스팀잇 전 세계로 뻗고 있에요. ㅎㅎ.

그러고 있지만 더 세계속으로 뻗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책 가지고 다니시느라 고생이 많으세요 ㅋㅋ 귀파주는게 그렇게 시원하다고 하던데 궁금하네요~ 귀를 뚫어버릴것 같이 깊이 넣어서 청소해준다던데 ㅎ

어제 좀 잘못판 것 같기도 해요. 시원하기는 했네요.ㅋㅋ

호치민 밋업 !!!!!! 전 지금 한국이지만 가고 싶네요 ㅎㅎㅎ

앗 이렇게 커지다보면 언젠가는 위아더 월드가 될지도!

ㅋㅋㅋㅋㅋㅋㅋ위대한개츠비가 너무 자주 등장합니다. 가방 제일 밑에 넣어두세요!!

ㅋㅋㅋ 아마 계속 등장할꺼에요!

와 베트남에서 결국 밋업하셨군요!!

위대한 개츠비 많이 언급 되던데 내용이 짤막하게 어떤가요? ㅎㅎ

?! 그...건 비밀입니다.

아바타 프로젝트 잘 수행하고 계시는군요 ㅋㅋ

맛난거 많이 드시고 좋은거 많이보세요.
혹시라도 아프면 안되니까 너무 이상한건 드시지 마시구요 ㅋㅋ

베트남 사람들도 스팀잇이라니,,, 점점 더 투자하고 싶어지는 스팀잇입니다!

앗 한국분들이세요!
베트남 사람들도 많이 느는 추세이긴 하다고 하네요.

가.. 가고싶다.. 가.. 가야만한다!!!!
셤끝나고 신랑데리고 출국해야겠어요

앗! 시험 잘 보시고 제 여행기도 잘 보고 고민해보세요! :-)

세상에 잠시 스팀잇에 뜸한 사이 벌써 출국하셨군요!! (그러고보니 벌써 3월이긴 하네요...) 이발소에서 발마사지라니 일종의 서비스인건가요? 아님 베트남은 원래 그렇게 하나ㅋㅋ 신기하네요. 타지에서 하는 밋업이라니+_ + 더 반갑고 재미있으셨을 것 같아요ㅎㅎ

아니에요. 저렇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있어요! 말이 이발소지 이발은 아무도 안해욬ㅋㅋㅋ

게츠비는 액서서리구먼요 ㅋㅋ
부바타 잘하고있어요!!
연유빙수를 어서 드셔야 할텐데..

네. 베트남에도 'vn' 태그를 달고 스팀잇에 글 잘 쓰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어제 밋업 즐거웠었습니다ㅎㅎ
호치민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ㅎ

부추님 잘 지내고 계시는군요 마사지 가격 혁명이네요 진짜 나도 받고싶다 귀도 파고 두피마사지도 받구 힝

아조씨 독서 좀 해요

해외에서도 밋업이 이루어지는군요. 귀 파주는 맛사지 샵이라니ㅋ 그 강하늘이랑 박서준이 경찰로 나온 영화에 귀파방? 이 생각납니다^^

아.. 유튜브에서는 마사지 시원하다고 했는데.. 다 뻥이었나보군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