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6 Visiting Bookstore - 남는 시간의 서점 방문후의 고찰 (암호화폐책이 베스트에?)

in #kr6 years ago

조만간 여행을 가시려고 준비중이신가보네요. 저도 다녀올까 하는데 맘처럼 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나저나 암호화폐 관련 책은... 정말 별로인 것들이 많더라고요. 그것들을 읽느니 경제학 서적을 읽는게 100배 도움..

Sort:  

부추님~~~~~~~~~~~~~~~~~~~~~~~~~~~~~~~~~~~
여행갈때 어디갈지 말해주세요.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은 꼭 드리고 싶은 분 중 한부운.................
부추님 뭔가 사람이 진실되 보이는게 취하니까 더 그래보인다는..............
아이고 별이야기를 다하네요. 내일이면 잊어주세요......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