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루는 72시간이다! (부제: 나는 초능력자인가?)

in #kr6 years ago

저는 이따금 작업실에서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다가 밖에 담배를 태우러 나오면 해가 떠있는 모습을 자주 맞이하네요.
원래 잠이 많은 성격인데, 일을 하다보면 하룻밤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더라구요. 그렇게 100시간 이상 깨어있다가 응급실에 실려갔지만요 ㅠㅠ ㅋㅋㅋ
스타일골드 님의 방법, 적극 참고하여 저도 저만의 72시간을 계획해 보아야겠습니다^^

아 참, 웹 개발자이시군요 ㅎㅎ 저도 개발 입문단계로 배우고 있는 입장인데 소통하면서 교류해보아요. 선팔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드릴께요 ㅎㅎ

Sort:  

넵. 좋습니다. 모르시는거 있으시면 물어보세요.^^ @br0ma님의 얘기를 들으니 아무리 좋아도 100시간은 넘기면 안되겠네요.^^ 맞팔도 했습니다^^

하하 네~ 요즘은 웹쪽으로 부트스트랩 강좌를 수강하며 공부중이네요. ㅎㅎ 외에도 pyQT를 다루어보고 싶어 파이썬을 공부중입니다! 100시간을 넘기고 120시간에 다다를 시점에는 잠이 더이상 오지가 않더군요.. 대신 온몸에 심각한 근육통이 ... ㅎㅎ
아무튼, 웹 개발 공부하면서 가끔 질문 드릴께요 ㅎㅎ 스팀잇에서도 화이팅입니다!ㅎㅎ

넵^^ 제가 아는 내용이라면, 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