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접하지만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태극스팀?ㅋㅋ

in #kr7 years ago (edited)

외국에선 그나라 국기로 스팀로고를 꾸민걸 보고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비슷한 자료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찾아본 바로는 없는것 같아서요..

허접하지만 혹시 필요하신분있으시면 가져가셔도 됩니다..ㅋㅋ 가져가실분들은 리스팀도 부탁드려요..(계실진 모르겠지만요..)

참고로 배경은 투명입니다...

이번주도 화이팅들 하세요...

Sort:  

@hansikhouse님께서 더좋은 자료를 만들어서 쓰고 계셨네요...ㅠㅠ 제가 뒷북쳤네요..

Welcome to Steem,
remember me when you are rich :]

follow me @>>>>https://steemit.com/@jordangadayan

Nice to meet you.
You and I are followed.

굿 입니다 고생하셨어여

고생은요 뭘...좋게 봐주시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와우...^^ 정녕 이런 재주가 있을 줄이요...;; 멋집니다...행님..ㅎ

리스팀 해갑니다..ㅎ

ㅎㅎ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더라고..고맙네..

형~ 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잿밥에 관심이 더...풉..;;

멋지네요. 원본 고해상도 버전을 imgur 같은 올려서 링크 걸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사용해 주실 듯 합니다.

ㅎㅎ @skuld2000님께서 올려주신 자료로 만든거라 고해상도 버전이 없어서..ㅠㅠ 관심 감사합니다.

헐..전혀! 허접하지않고 좋은데요...?
부러운 능력을 지니고 계시네요!
좋은 태극로고 감사합니다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칭찬에 쑥스러워지네요..

와 이거 너무 좋네요 사용해도될까요? ㅎㅎ

좋게봐주셔서 고맙습니다..그정돈 아니지만 언제든 쓰셔도 됩니다..

댓글보고 타고 왔습니다. 선순환 적 교류 기대합니다 제 블로그도 구경와주세요 ^^

네 반갑습니다..구경갈께요..

전혀 허접하지 않은데요 ^^ 퍼가도록 하겠습니다 핫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