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ES리조트에 다녀와서... / Go to Jecheon ES Resort...

in #kr7 years ago

회원제로만 운영하는 제천 ES리조트...

엔틱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 1년에 2~3회정도 다녀오는 곳입니다.

이번엔 어머니와 우리가족, 그리도 누나네 가족과 함께 다녀왔어요..

4계절 모두 만족스럽지만 지금이 가장 좋다고 해야하나...경치가 아주~~~굿입니다.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지만 이런저런얘기를 나누며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여름에 또 가야지...여기 수영장 경치가 끝내줍니다..

산꼭대기에서 수영장물에 몸을 담그고 경치를 구경하면 속이 뻥~~~뚤립니다..

일상생활에 지쳐 힘들때 여행으로 힐링을 하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집니다...

Sort:  

Awesome pics, @brackf2! Thanks for sharing!

Thank you very much.

행님... 저도 함 갑시다.. 어딥니까? ㅋㅋㅋㅋ;;

큰누나... 어머님 얼굴 오랫만에 뵙네요..^^ 다들 정정 하신 듯 합니다..

모쪼록.. 가조들과 행복한 시간 오래 오래 함께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ㅋㅋ 언제 함 같이가자고..

콜~ ㅋㅋㅋㅋㅋ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행이 최고의 힐링인것같아요! 사진 너무 이쁘네요

이쁘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럽습니다. 경치도 멋지고!

ㅎㅎ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brackf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