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봉사활동] 23살이 경영컨설턴트라고?

in #kr6 years ago

와 정말 대단하셔요 박수 박수! 클라이언트가 분식집일 뿐이지 이미 마인드와 열정은 맥킨지네요! 사실 전략 세우는거랑 실행이랑 별개인데 실행까지 했으니 더 대박이예요. 재단에서 비즈니스 떡잎을 알아보았습니다 ㅋㅋ 마음은 백달러 보팅인데 제 능력이 딸려서 소박하게 0.02 누르고 가요 ㅠ

Sort:  

맥킨지라니 가당치도 않습니다요 ㅋㅋㅋㅋㅋ!
저는 0.01이에요... 칭찬만으로도 감격스러운데 무려 저의 두배를...!ㅋㅋㅋㅋ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