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oden Life] 웰컴 투 커플천국~~ 보기만해도 설레는 "커플펜♡"

in #kr6 years ago

여기가 바로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소리가 울려퍼지는 대밭인가요? ㅎㅎㅎㅎ
글 보면서 스크롤 내리다가 뙇! 내꺼닷~!!
제꺼라서 그런지 저희 커플펜이 제일 예쁘고, 고급스럽고, 멋지고, 우아하고, 오지고요~ 지리고요~ 하네요. ㅎㅎㅎㅎㅎ
다시 한번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

Sort: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이님이 오지고, 지리고를 쓰시니까 왜이리 웃긴가요 저 진짜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고테 예쁘게 잘 써주시라고 저도 같이 고개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