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_스타트업_사무실.jpg

in #kr6 years ago

fullsizeoutput_6a4.jpeg

대표아재 @youngseonyoon 께서 엑박 최신판을 구해와서
베틀그라운드를 돌리고 있습니다 -_-
베그가 엑박서 돌아간다는 것도 금시초문인데
어디서 어떻게 알고 프리뷰판을 구해와서 굴리는지
사무실 참 잘 돌아갑니다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ullsizeoutput_6a5.jpeg




일해라 아재들아!!!!!!

Sort:  

오옷. 스타트업 이야기 연재한번 해주시면안되나요?ㅋ

여행기 연재 끝나면 스타트업 이야기로 썰 풀어볼게요 ㅎㅎ

혹시 스타트업 이름이 뭔가요~? :) 궁금해요!

3월에 ICO 하게 되면 존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아하, 블록체인 기반의 서비스로군요!??

보기 좋은 회사네요!
제가 꿈꾸는 회사입니다^^

알아서 일하고 알아서 살아남는 회사입니다 ㅋㅋ

저기서 배그라니ㅋㅋㅋ 스타트업 하시는 일 화이팅 하세요 ㅎㅎ

@dreamyacorn 님도 팟팅입니다...!ㅋㅋ

활기차게 배그로 하루를 시작하시는군요 ㅎㅎㅎ 부러우면 안되는데 ㅎㅎ

전에 월급받고 있던 회사도 플스가 있었다는데
사장교수님이 업무시간에 위닝하는거 보고 빡쳐서 플스 없앴다고... -_-

(플스가 있어도 되는구나 하고 배우고 있죠 ㅎㅎㅎㅎ)

와...사무실이 엄청 좋아보입니다 ㅠㅠ
창작터 외에도 투자를 받으신건가요?? (궁금궁금 ㅎㅎㅎ)
저는 아직 플랫폼 런칭도 못했는데 ㅠㅠ ㅋㅋㅋㅋ 사무실도 쬐만한 단칸방ㅠㅠㅋㅋㅋ

다 은행빚입니다 ㅜㅜ (신보의 원기옥을 모아....ㅋ)
제대로 키워보자고 사무실을 시~~~원하게 질렀어요...ㅋ

크~~ 신보의 원기옥을 모으고 모으셨군요 ㅋㅋㅋㅋ
꼭 잘 되실겁니다!! 여행기 끝나시면 창업이야기도 재미있게 부탁드려요!! ^^
저도 많이 배워가게욥!! ㅎㅎㅎㅎㅎ

원래 게임은 학교에서 직장에서 해야 더 재밌지요...ㅎㅎ

대표가 대놓고 같이 게임하는 회사 -_-

Congratulations @bryanrh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저런 화면에서 게임하는건 어떤 기분일까 ㅠㅠㅠ
간접경험이라도 해보고 싶을정도로 탐나네요!!
리스팀 하고 갑니다 ㅎㅎㅎ

오하나라는 중소기업 껀데
LG패널이라 스크린은 오집니다 ㅎㅎ
(근데 소리가 똥망)

재미있는 회사입니다 ㅋㅋ
지원서는 어디내면 되나요? ㅋㅋㅋ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여기요 ㅋㅋㅋㅋ
감사한 마음은 맞팔로 ㅇㅅㅇ

아닛 엑박에 배그라니 신묘한 조합이네요. 일하는 시간에 하면 더 꿀맛이겠군요!

저희 좀 진심으로 미친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오~ 스타트업! 쉽지않은 길이지만 같은 길을 가는 1인으로써 응원합니다.

맞팔해요~

감사합니다 :)
맞팔했어용 ㅎㅎ
우리인생 파이팅!

화면이 커지면 더더욱 배그할 맛 나죠 ㅋㅋㅋ .. 대표님이 역시 잘 아시네요

게임은 그런데.....ㅋ 헣헣헣

와 화질이...ㄷㄷ
리얼하겠어요 정말
구경하는 재미도 있겠어요 ! ㅎㅎ

바위의 폴리곤 하나
캐릭터의 머리카락 하나하나까지 디테일이 살아있어요 ㄷ ㄷ ㄷ

금새 창 밖이 어두워지고 밝아지고 하겠군요. ㅋㅋㅋ

엑박을 끄고 나니 아침이 밝았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그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