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팀과의 미팅] 0. 만나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ryanrhee 입니다.
매우 오랜만이네요...!
정신이 없어서 업데이트를 그 동안 못 했네요 ㅜㅜ

다시 인천으로 돌아왔습니다!
샌프란에서의 매우 좋은 만남들 덕분에 힘이 팍팍 솟았는데요...!

제가 하고 있는 아이템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https://steemit.com/kr/@bryanrhee/5ytpzk
의 건의사항을 편집해주신 @annvely 님을 비롯하여
@ferozah @relief88 @babymir @songa0906 @energizer000 @yong2daddy @beatblue @y-o-u-t-h-m-e @kunastory @wherever @ryankr @amukae88 @genius0110 @yahweh87 @jeongwooyu @kardus @juheepark @ysju1201 @minhoo @gochuchamchi
님께서 주신 건의사항을 잘 전달드렸습니다.

그 결과로
이번 미팅은, 이 두 사진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IMG_2270.JPG

(찬조출연: @venti 님과 @worldinmyheart 님의 스팀잇 가이드북
@ned 에게 KR 커뮤니티의 위력을 잘 전달해 드렸습니다.)










IMG_2272.JPG

(어떤 분일까요? ㅎㅎ)












시차 적응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ㅜㅜ
정리 되면 후기 하나하나씩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 여행기는 다시 정상적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Sort:  

네드님을 만나셨네요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후기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
갑자기 미팅이 풍년이라
복붙이 되는 여행기 말고는 올릴 정신이 없네요 ㅜㅜ

대단하세요
궁금하네요 ~

요즘 갑자기 미팅이 풍년이라
뭘 만들어서 올리기 힘드네요 ㅜㅜ
빨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단하세요~~~ 일단 피곤하실테니 푹쉬고!! 좋은결과 바라요!

감사합니다 ㅜㅜ

오호~ 멋진 실행력 ^*

인생은 엑션이죠 ㅎㅎ

애픽스 분도 만나셨네요 ^^ 맞죠?

저엉~다압!!

에픽스 ceo 토니님 아닌가요 ㅋㅋㅋㅋ

캬 ㅋㅋ 정답입니다 !!!!

전에 가신다고 하셨는데 드디어 만나셨나보네요 ^^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ㅋㅋ
지나가다가 또 뵙겠나이다 ㅋㅋ
(순댓국집에서?ㅋㅋ)

와우 ~~ 대박 !!!! 칭찬하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ㅜㅜ
실제로 볼 수 있을 줄은 몰랐는데 ㅜㅜ

리스팀 합니다.
네드를 만나시다니 ~_~
저의 희망사항이 이루어진순간이네요 ㅠㅠ
제 스팀잇 ux 개선 프로젝트 전달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어요 브라이언님 !!

이렇게 희망사항을
이루어드릴 수 있게 된 것도 참 신기해요 ㅎㅎ
어디선가 ... 밋업 있음 뵈어요 :)

멋있습니다. 어떤 이야기들이 오고갔는지 궁금하네요~
다음 포스팅 기대하고 있을께요. ^^

감사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와우 네드! ㅎㅎㅎ 부럽습니다 :) 다음 포스팅 기대중입니다! 빨리 올려주세요!! ㅎㅎㅎ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빨리 다음 포스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ㅜㅜ
미팅이 풍년이라 창작이 어렵네요 ㅜㅜ

정말 대단하셔요 ㅎㅎ
어떻게 미국까지 갈 생각을 하신 것인지 정말 님의 마음 상태가 궁금하네요 ㅎㅎ후기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

오오 후기가 너무 궁금해집니다~

감사합니다 :) 빨리 올려야죠.. 헣헣

풀보팅과 리스팀 하고 갑니다
와우 너무 감사합니다👍👍

이렇게 한국 커뮤니티의 위엄을 알려주셨네요 ㅎㅎ
스티밋 팀 전체가 감동을 드셨어요!

우와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짱짱맨도 한 주 수고하세요 ㅎㅎ

허헉...고생이 많으셨습니다!

뭐 고생은 그냥저냥 ㅎㅎ....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후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빨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와... 네드님을 만나시다니!!!! 고생하셨습니다 ㅎㅎㅎㅎ 멋지세요!!

저도 네드님까지 만날 줄은 몰랐어요 ㅜㅜ
감사합니다 ㅎㄹ
또 어디선가 뵐게요 ㅋㅋ

와 ㄷㄷ 대박이네요
리스팀합니다!

오랜만예요 ㅎㅎ
잘 살고 계시죠? ㅎㅎ
리스팀 감사감사 ㅋㅋ

와아 박수짝짝 :) 고생하셨어요!

순댓국집은 또 언제 오시나요?
매출 올려드리려 가야지 ㅋㅋㅋㅋ

사진 너무 멋지네요 ^^
후기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
빨리 움직여야 하는데 몸이 남아나질 않네요 ㅜㅜ

^^시차적응하시려면 피곤하겠습니다.

몸이 죽어나고 있는 중이예요 ㅜㅜ

와~멋지네요. 고생하셨어요. 샌프란에서 크램차우더 먹었던 생각이
갑자기 나네요. ㅎㅎ 보팅,리스팀,팔로우 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우와 네드와 스팀잇 가이드북이 같이 있는 사진!
그걸 해내는 브라이언님! 대단하세요. ^^ 수고많으셨어요~

저도 참 신기합니다 ㅋㅋㅋ
광장할 건 없고요 ㅜ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