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도착했습니다 + 스티밋 팀의 간이 피트백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232.JPG

안녕하세요 :)
드디어 샌프란에 도착했습니다!

구글 날씨에서는 저희가 있는 내내 비가 온다고 되어 있었는데 막상 내려보니 매우 화창하네요 :)

그리고 무엇보다도....
미국 스티밋 속도 매우 화창합니다!!!!

(아무래도..
한국에서 느린 건 대역폭 문제가 아니라...
서버가 한국에 없는 탓 같아요!!!!)






국경검사도 시간 엄청 걸리고,
공항서 시내 들어가는데 우버 잡는데도 너무 오래 걸리고 ㅜㅜ
내린 건 3시에 내렸는데 센터 도착하니깐 6시가 되었네요 ㅜㅜ

무엇보다.. 우버 가격이 매우 신기했어요.
공항서 시내 가는데 30~40분 정도 걸린단 말이죠.
우리나라선 우버X가 아니고 그냥 노란 택시를 타도 5만원은 족히 나올텐데..
여긴 우버가 30달러 언저리밖에 나오지 않네요?
흠.. 생각보다 미국 택시가격이 참 싸군요 + 여기서 우버로 생계를 잇기는 그렇게 쉽진 않을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어제 보낸 메일은 스티밋 팀에서 확인하였습니다.
처음 메일 보낼 땐 답이 일주일이나 걸리더니,
말 몇 번 트고 나니 이제 매우 응답이 빠르네요 ㅎㅎ
그나마 아직 덜 유명해져서 이런 접근이 가능하지
조금만 더 유명해지면.. 어림도 없습니다.

스크린샷 2018-03-15 오전 12.27.38.png

정말 리얼리 인크레더블인지,
아니면 인사치례인지는 내일 만나보면 알겠죠 ㅎㅎ
다만, 포스팅 보느라 구글번역기까지 돌려보았다는 걸 봐서는
피드백에도 어느정도의 관심은 있는 것 같습니다. :)

여긴 지금 밤 12시 반이네요.

두근댑니다.

Sort:  

샌프란 여행기까지 덤으로해서 기대해볼게요.. 샌프란 제가 참 좋아하는 도시거든요!

넵넵 ㅎㅎ 덤으로 잘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궁금하고 기대가 되네요. 번역기 돌릴 정도면 확실히 관심은 있는 거겠죠. 잘 다녀 오시고 소식 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여러 재밌는 소식들이 있네요
하나씩 잘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와- 날씨 정말 좋네요ㅎㅎ

저렇게 쨍 했다가
갑자기 구름 확 끼고 비 내리고
그러다가 갑자기 확 그치고
그렇더라고요 ㅜ_ㅜ

다음 포스팅도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이제 살살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옷. 도착하셨군요 ㅋ 내일 보람찬 후기 기대합니다 ㅎ

정리되는 대로 후기 잘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와 오랜만에 스팀잇 뙇 켰는데 샌프란이 맨 위에 뜨다니...! 언제 거기까지 날아가셨대유~ 저는 샌프란에서 해뜬걸 본적이 없는데 날씨 기가 막히네요 역시 될놈될 ㅠㅠ

다시 돌아왔습니다!
정리되는 대로 후기 썰 풀어볼게요!

와 미팅 결과가 궁금합니다 두구두구....

두구두구두구두구둑....!

날씨 좋기로 소문난 샌프란베이, 가본지도 벌써 13년전이라 그립네요 ㅠ

오호!
13년전엔 어땠나요?
지금은 고층빌딩 + 마리화나 + 스웩

크으 잘다녀오십쇼!

덕분에 잘 갔다왔습니다 :) 차례차례 썰 풀어볼게요~!

크 .. 리얼리 인크레더블이 립서비스가 아니길 바래봅니다 @@

생각보다는 더 인크레더블로 느낀 것 같습니다 ㅎㅎ

우리나라도 우버가 있었죠. 우버 X도 있었구요. 현재 우리나라 택시비의 반값으로 벤츠를 타본적도 있었죠.. 하지만, 정부에서 불법이라고 정의한후 몰아내버렸습니다. 근데, 그자리에 카카오 택시가 딱!!!^^

아주 대놓고 카카오 밀어주기... ㅜㅜ
좀 ... 슬펐어요 ㅜㅜ

그래도, 외국갈때 종종 사용하고 있어요.^^

미국은 스팀잇이 2년이 되었다고 하지요? 날씨가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