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2 280엔짜리 규동 하나로 버티며 드디어 도착한 도쿄]🤼두 친구의 자전거 여행기 입니다🚲 #kr-travel

in #kr6 years ago (edited)

대박 근성에 엄치척!
도쿄는 보통 여행으로 3번 정도 갔었는데 낯익은 풍경 보이니깐 설레네요 ㅎㅎ
자전거 들고 가면 또 다른 느낌일 거 같은데, 미리 그때를 그려 보는 느낌으로 보겠습니다 :)

그나저나 드디어 정주행 성공했네요! ㅋㅋㅋㅋㅋ
2주 전 스팀 처음 입문했을 때 많이 도와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_ _) 꾸벅
그 사이 이제 명성도 50이 되었고, 좀 있으면 뉴비딱지 떼야 하네요
그 사이 여행기는 중국에서 동남아를 다 찍고 그 새 일본......ㅎㅎ

Sort:  

정주행 근성에 엄지척! 입니다. 벌써 명성도 50이라니 대단하십니다 ^^ 저도 자주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