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나마인에서 북이오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마나마인 서평단을 통해 북이오 링크를 포함한 서평을 쓰실경우, 마나마인 보팅뿐만 아니라, @bukio 를 통한 추가 보팅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북이오가 증인으로 출마하였습니다. 좋은 콘텐츠가 스팀잇을 넘어 보다 널리 이용될 수 있는 플랫폼 개발에 힘을 보태주십시요. 여러분의 보팅이 큰 힘이 됩니다. 북이오 증인보팅 링크

Sort:  

힘을 보태줬습니다. ㅎㅎㅎ 화이팅. 꼭 증인 되세요. ㅎㅎㅎㅎ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예. 고맙습니다. ^^ 한국증인 많아지길 기대합니다. ㅎㅎㅎ

올려주신 링크로 접속해서 일단 진행했는데요
투표가 잘 되었는지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투표가 잘 되었습니다. 큰 힘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투표했습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응원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