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블비가 돌아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간단하게 인사만 드립니다.
사실 열흘 전에 휴가지에서 돌아왔는데 대구가 너무 더워서 정신을 못차리다가 오늘에야 글올립니다.

그간 임대는 오늘로 종료하였습니다.
아마도 임대하신 세분, @rtytf @isis-lee @son10001님께 원래 임대기간보다는 더 넉넉히 임대해드린 것으로 압니다.
제가 날짜를 정확히 몰라서 그냥 넉넉히 임대해 드렸고 다음 임대는 좀 시원해진 후 정신이 들면 다시 시작하든지 하겠습니다.

이글은 짧게 끝내고 휴가지에서 찍은 사진 등은 차차 올리겠습니다.
참, 방금 그간 쌓여있던 소액의 스달로 스파업해서 드디어 5000스파를 넘겼습니다.
한번에 돈들여 스파업하는 것보다 글보상으로 조금씩 스파업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다들 마지막 더위 건강히 잘 이겨 내시기 바랍니다.

범블비 @bumblebee2018 였습니다. 공감하신다면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Sort:  

다시 돌아오셔서 반갑습니다~
5000스파를 넘으셨다니 부럽습니다

어서오세요 ^^

팔로우 했습니다 @bumblebee2018님 자주 놀러올게요~~

웰컴입니다!!! 여름에 다들 더우셔서 그런지 잠잠하시다가 오시는분들이 꽤나 있더라구요 ㅎㅎ

범블비님 돌아오셨군요 ~ ^ ^ ㅎㅎ
다시금 범블비님 마스코트 볼 수 있게되니 너무 반갑네요.

5000스파의 힘을 마음껏 보여주십셩 ㅎㅎ

환영합니다. 저도 어제 용돈 조금과 보상으로 모은 스팀으로 파워업했는데 재미있네요.^^

크 가장 더운곳으로 휴가를 가시다니 폭염엔 집에서 에어컨이 최고죠 ㅎㅎ

앞으로 에이다가 힘을 내줄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ㅎㅎ 이제 정신을 차리신건가요? 잘 돌아오셨습니다~~

스파업하는 재미가 있지요 ㅎㅎㅎ

휴가 잘 다녀오셨습니까?
그 동안 임대해주신 스파 정말 잘 썼습니다.
감사 감사 감사 드립니다!!!!!
자주 뵐께요!~

wb

ㅎㅎㅎ휴가 잘다녀오셨군요 ㅎㅎㅎ
범블비 돌아오신걸 축하드립니다 ㅎㅎ

5,000 파워 축하합니다. 더위야 물러가라!

잘 돌아오셨어요.이제 자주 뵙겠죠? :)

5천스파~전 갈길이 넘 머네요~

돌고래 범블비님이 되신 것을 축하 드립니다 :D 어제 열대야가 그나마 진정된 것을 보니 이제 어마무시하게 기승을 부리던 무더위가 한 풀 꺾이기를 기대해봐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ㅠㅠ

반갑습니다 .언제 오시나 했어요.

오랜만이네요 ㅎㅎ
그래도 어제 말복지나서 그런지 조금은 시원해졌습니다.

글 보상으로 스파업 하면 조금씩 성장하는 맛이 있죠.

데프리카에 사시는 군요 ㅎㅎㅎ
평창은 어제부터 차의 에어컨 보다 창문을 여는것이 더 시원해 졌어요ㅗ
또 자주 뵈어요^^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다시 뵈서 반갑습니다 ㅎㅎ
앞으로 다시 자주 오래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