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포스팅이네요 ㅎㅎ

in #kr7 years ago

다들 잘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더위는 잘 이겨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이제 한달전에 교통사교로인하여 치료를 다 받고, 보험처리하느라 이래저래 정신이 없었네요.

쉬는동안 그동안 사놓은책들을 볼려고 했는데, 많이는 보지 못하고 제가 학창시절에 주로 읽었던 소설인 "개미, 뇌, 제3의
인류,신"을 적은 작가인 베르나르베르베르의 신작인 "잠"을 읽고 있는데요.
요즘 제가 불면증도 그렇고 가정의학과까지 내원하면서 심리상담 및 수면제 처방을 받아선지도 몰라도 내용이 정말 흥미롭고 느끼는 점이 많더라구요.
2편까지 있는데... 벌써 하루 만에 1편을 다 읽어버리는 바람에 주말에 아껴서 봐야겠네요.

무튼 다들 내일이 벌써 금요일인데 주말을 앞두고 하시는 일 잘 마무리되시길 기원하며 굿밤 되십시오.

Sort:  

라디오에서 하도 많이 광고를 들어서 이북으로 구매하고 담아놨는데, 읽어봐야겠네요.

어 !! 이번에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품이 나왔었네요 !? 팬으로서 내일 서점에 가야겠습니다 !!!!!!!

교통사고라니..ㅠㅠ그래도 무사히 돌아오셔서 좋네요~!!ㅎㅎㅎ

안녕하세요~! 어쩌다가 교통사고를...ㅜㅜ치료는 잘하셧나여?? 책추전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ㅎㅎ

안보이셔서 생업이 바쁘신가 했었는데 ㅠ 치료 다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ㅜ

베르나르 베르베르 이름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사실 요즘 일반 책보다는 판타지 소설책에 빠져 살고 있는지라...ㅋㅋ

사고는 그래도 크게 안다치셔서 다행이네요. 특히! 병원에 입원하면 3일만 있어도 답답해 미칠것 같은 1人 ㅎㅎ

ㅠㅠ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보팅 ,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Congratulations @bumjune.ki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