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정말 좋아하시는 작가님의 주례사가 화제인데 못보신 분들을 위하여 공유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제가 최근6개월 들어 좋아하게된 된 "완벽한공부법"의 작가님이신 "신영준"작가님의 주례사가 동영상 뷰가 500만이상이 되어 화제인데요.
다들 공감이 될 내용일 것 같고 귀감이 될 만한 내용이라 공유 드립니다.

주제는 "결혼을 해서 해야 할일 과 하지 말아야 할일, 그리고 꿈"이라는 주제입니다.

출처는 체인지그라운드의 유튜브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 수고 많으셨고, 편안하게 마무리하시고 가족분들과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길 바랍니다.

Sort:  

저도 이 동영상 보았는데 참 멋진 주례사였던것 같더라구요.
팔로우신청하고 갑니다.~~

@greenjuice 팔로잉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좋은 정보 공유 될 수 있도록 찾아 뵙겠습니다.

유튜브 링크 해놨다가 시간되면 한 번 보겠습니다 ^)^

@nps0132 꼭 한번 챙겨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직 업무중이라서 볼수는 없지만 집에 가서 꼭 보도록 할께요. 어떤 주례사길래 이렇게까지 유명해졌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아름다운 주례사네요
저도 배우고 갑니다ㅎㅎ

와 멋진 주례사네요!

생각이 많아지는 좋은 주례사네요~~~

와 주례사 멋지네요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