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R(Hshare, Hcash) 코인 모바일 POS 설정 - Hcash Wallet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umki 입니다.

그간 암호화 화폐 트레이딩에 집중하여 몸과 마음이 많이 망가지게 되어 정작 해야할 것들을
많이 놓치며 지내왔습니다.

앞으로는 일상에 조금 더 집중하길 다짐하는 의미로 스팀잇에 포스팅을!!

오늘 소개해 드릴 코인은 Hshare로 알고 있었지만 Hcash로 쥐도새도 모르게
리브랜딩(?)된 HSR 코인입니다.

IMG_3343.PNG

먼저 HSR 코인에 대한 간략한 소개 후 모바일 POS 설정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까 합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 가시면 간략하게 Hcash에 대한 소개가 간략히 되어 있습니다.
https://h.cash/kr/

hsr순위.png

아직 HSR 코인이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다고 생각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가총액 45위로
이 판에서 나름 잘 자리잡고 있는 코인이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8월 부터 HOLD 하고 있는 코인은 바로 ARK, RISE 두 코인이 있는데요,
두 코인의 공통점은 dpos 기반으로 이자를 꼬박꼬박 받을 수 있다는 점!

아무래도 따로 지갑에 보관하고, 이자를 받다보니 자연스럽게 장투가 가능하게 되는것 같아
좋은것 같습니다. (사실 장투의 시작은 물리고 시작되죠? 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역시 이번 상승장때 물려서 관심가지게 된 HSR 코인을
어떻게 하면 잊고 지낼 수 있을까 찾아 보니 모바일로 POS를 돌릴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였습니다!

Step 1.

https://h.cash/down_wallet
핸드폰 에서 위 링크를 연다.

Step 2.

IMG_3344.PNG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운영체제를 선택한다.

Step 3.

IMG_3345.PNG

설치가 되었다면 위 방법에 따라 설정해 준다.
[설정 > 일반 > 기기관리 > 파랑 글씨의 Legend internet services PTY LTD 클릭 > 신뢰]
(Android의 경우 아이폰에서 설치 가이드가 나오지 않네요ㅠㅠ)

Step 4.

설치 완료후 어플을 실행 시키시면!
IMG_3343.PNG

제법 그럴듯해 보이는 화면이 나타나며 로딩이 시작됩니다.

Step 5.

역시 가장 처음해야 할 것은 회원가입.. Sign UP!

IMG_3346.PNG

IMG_3347.PNG

Step 6.

회원가입을 하면 가입한 E-mail로 승인 메일이 날아가게 되는데, 이를 승인해줘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승인메일.png
클릭클릭!

Step 7.
로그인 후에 거래소에 보유하고 있는 코인을 모바일 월렛으로 전송!
IMG_3348.PNG

저는 코인네스트에서 보유하고 있던 코인을 일부 전송시켜봣는데
코인네스트 치곤 빨리 보내주더라구요..

Step 8.
거래 내역은 Transaction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IMG_3350.PNG
(항상 새로운 지갑을 쓰게되면 겁이나서.. 1개 보내고 잘 작동되는지 확인하는 버릇이 있습니다..)

Step 9.
IMG_3351.PNG
지갑에 HSR 코인을 넣어두면 자동으로 POS Mining이 되는것 같습니다.
마이닝된 코인은 멜버른 시간으로 오후 3시, 한국 시간으로 오후 1시쯤 마다 24시간 간격으로 지급되는것 같군요!

아직 지갑에 넣어둔지 하루가 되지 않아 채굴된 결과가 없네요!

마이닝이 되는대로 얼마나 캐지는지, 연이율은 얼마나 될지 POS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Sort:  

멋져요 ㅋㅋ -샴푸 올림-

연이율도 기대가 되네요 ㅎ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모바일지갑으로 받아 놓았는데 출금에 문제가 좀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문의를좀 드릴려고하는데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좀할수있을까요?? 도와주세요~ㅠㅠ 카카오톡아이디 JKLEE1425

저도 모바일지갑사용중인데 출금에 무슨 문제가있는거죠??